피코+마tfv4 옴수 추천좀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피코+마tfv4 옴수 추천좀요

페이지 정보

찌올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6-07-31 22:38 630읽음

본문

26게이지 쓰고있습니다.

 

옴수 감이 안잡히네요

 

하루동안 리빌드만 3번했네요 .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안나와서 답답해서 여쭤봅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4

초보뿌뿌뿜님의 댓글

초보뿌뿌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찌올림싱글폐호흡기는 최소 0.7옴 추천드리구요

24 게이지로 0.5옴도 괜찮고 26게이지 트위스트로 0.3옴빌드하시는것도 괜찮습니다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