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별 맛 차이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기기별 맛 차이

페이지 정보

김만매니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6-04-12 23:55 740읽음

본문

이전에 발라리안 se를 쓰다가 사정이 있어 잠시 일회용 기기를 사용했었습니다.

근래 다시 젤로 버터를 구매했는데, 좋아하던 액상 1은 더 달고 진해젠 반면에 액상 2는 밍밍해지고 멘솔과 타격감도 줄어들더군요.. 심지어 액상 2는 부스트 팟에 넣었는데도..

원래 이런 게 정상인강?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

군감자님의 댓글

군감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기기마다 맛은 다릅니다 액상이 같더라도 다릅니다
액상마다 찰떡궁합인 기기도 존재합니다
그래서 전 기기를 액상전용으로 씁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6건 8 페이지
베놈 블리츠 세미맥에 기성탱크 사용중인데 괜찮을까요

04-19 두둥ㄷㄷ

닷박스 100 사용자분들 급합니다

04-18 책책

인기글 법 개정돼서 이제 김장도 힘들어 질까요??

04-17 H5man

댓글4
크오크 기기추천

04-17 영재한

댓글1
신고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04-17 콩떡2

댓글3
하카시그니처

04-16 홍어삼합

발라리안 샤크 에디션 질문 드려요 출력(레벨) 문의

04-16 스페샬맨

USA 크오크 원래 이런 맛이에요?

04-16 유웰매니아

댓글2
제발도와주십시오

04-16 김민수12

댓글1
인기글 액상 가격

04-15 어이탱크

댓글2
헬베이프 젤로 팟 인식 불량

04-15 vappp

댓글3
MOBB MS 볼트 사이즈

04-15 MacMorning

댓글6
인기글 콩즈쥬스 질문

04-15 Zener

댓글2
혹시 입호흡이랑 폐호흡 같이되는 기기 있을까요?

04-14 잠맘보

댓글5
오래된 기기 사용해도 될까요?

04-14 LLen

댓글2
안녕하세요 새로운 폐호흡기기를 들이려합니다

04-14 ATACKER

댓글2
말론 드립팁에서 계속 누수가 발생합니다

04-14 우헤헤동동

댓글1
긱베이프 이지스 레전드5 보호회로없는 배터리 어디서구매하나요?

04-13 서블리

댓글3
인기글 현재 인터넷에 판매되고있는

04-13 bar_code

댓글1
이지스 레전드5 원래 툭툭 치면 액상이 줄줄 새나요?

04-13 잉어킹까스

댓글1
기기별 맛 차이

04-12 김만매니아

댓글1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