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2로 RBA 입문할 때 질문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오리온 2로 RBA 입문할 때 질문

페이지 정보

기무스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6-04-11 23:06 664읽음

본문

제가 모드기기나 다른 기기 하나 없이 오리온2만 소유하고 있는데, 이번에 RBA 키트를 구매해서 입문해볼까 합니다.

근데 유튜브에 올라와있는 영상들 보니 다른 모드기기에 올려서 핫스팟을 잡더라구요? 

그럼 만약 저처럼 모드기기가 없는 경우에는 핫스팟을 오리온2 기기로 잡아야 할까요?

그게 굉장히 어려워 보여서요...

고수님들의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0건 8 페이지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