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빌드 솜말이죠..!?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리빌드 솜말이죠..!?

페이지 정보

장제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6-09-18 12:56 1,769읽음

본문

현재 무인양퓸에서 구매한 솜을
사용중입니다..

전에 쓰던게 UD사에서 판매하는 솜을
사용하였는데 현재 쓰는 무인양품과는
큰 차이는 못느끼지만..

무화기는 하나인지라 솜의 변화를
주고싶은데 코겐도코리아에서
판매하는 솜 구매해서 사용하시는
분 계신가요?


어떠신지 궁금하네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boychin님의 댓글

boychi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맛표현 자체는 차이를 모르겠습니다만 무인양품 솜은 여친화장솜쓰라고 줬구요 고겐도만 씁니다 이유는 리빌드가 너무 편합니다 무인양품솜은 찢어저서 넣기 힘든방면 고겐도는 한쪽결은 잘찢기고 한쪽결은 잘안찢기는 재질?이라(섭탱미니 번들솜하고 같아요) 리빌드하기가 쉽더군요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