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뉴 주문취소 되나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시그뉴 주문취소 되나요?

페이지 정보

기둥서방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6-10-10 22:00 1,193읽음

본문

니코틴을 주문했는데 쓰던 니코틴을 보니 생각보다 많이남은거같아서 취소하려고합니다. 취소가 가능할까요? 아직 돈은 안삐져나갔는데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2

엘레인님의 댓글

엘레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카톡이나 전화로 오더 캔슬하시면 될듯해요...
단... 주문상태가 Processing 상태라면....
단 미국 중부 시간 기준으로 영업시간에 문의하셔야...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6건 7892 페이지
인기글 페텍 가변기기 추천!! 좀...ㅎ_ㅎ

10-11 배고푼디

댓글3
DR200(DNA200) 보고있는데요 몇가지 질문드려요~

10-11 장샷건

댓글21
카라플4 질문

10-11 오코스

댓글15
베이핑을 더 맛있게 할려면 어떻게 해야될까요?

10-11 은서방

댓글5
레XX몰 PG 괜챦나요?

10-11 호랭이주먹맛

댓글4
갑자기궁금해서그런건데욥 폭발관려해서.,

10-11 훈31

댓글17
인기글 멘솔액상 - 가래가 너무 나와요

10-11 봉자

댓글2
혹시 우버툿 원본써보신분?? 조언 부탁드립니다

10-11 김매덩

댓글22
UD코일 장점이 뭔가요..?

10-11 도이창

댓글2
덕양구 동산동 근처 모드기 판매하는곳

10-11 훈31

댓글14
페텍 배송 조회를 해보니 10월6일 이후로 진행이 안되어있네요

10-11 장샷건

댓글20
초짜인데 코일과 액상맛에 대해서 질문하나하겠습니다ㅎ

10-11 이즈웰

댓글2
LA 향료 사보신분!?

10-11 스트

기베 SD Mini 75(Polished Version)이 두가지인데 같은건가요??

10-11 장샷건

댓글8
퓨어니코틴 희석+보관+지방세 질문좀요ㅋㅋ

10-11 우진이와참께

댓글3
트리톤미니 코일 질문드려요

10-11 잭선장

댓글2
미니킨2를 떨어뜨렷습니다..

10-11 나는야금연맨

댓글7
ccell로 캐슬롱같은거먹으면 얼마나가나요?

10-11 Relo09

댓글1
나이인증에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10-11 말정

댓글4
무향료 무pg 김장관련

10-11 pcc76720

댓글2
인기글 유리공병 냉동실..퓨어니코틴

10-11 loco

댓글4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