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님누나친구동생님들...오마이집관련문의...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행님누나친구동생님들...오마이집관련문의...

페이지 정보

김매덩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6-10-17 19:02 776읽음

본문

배송대기된지만 2일째....왜 비행기를안탈까요 이눔시끼...?ㅠㅠ

언제출발하는지...ㅠㅠ

배대지첨이용하는거라 영 불안하네요 ㅠㅠㅠㅠ

혹시 오마이집 쓰시는분 조언부탁드려요 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2

김매덩님의 댓글

김매덩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쿠틴성애자이러시깁니까...?ㅠㅠㅠㅠㅠ
저저저저저뒤에 님 붙였는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골사골님의 댓글

사골사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오마이집이 요즘 차라리 나아요.
전 몰테일 이번에 8일째 묶여있어요.
혹시 모르시니 문의 해보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저도 문의 안했으면 입고 처리만 10일 넘게 걸렸을듯 합니다.
배송료 결제하셨으면 조만간 떠날듯 합니다.
주말 끼고 2일되셨으면 아마 한국날짜로 화요일 이후에 비행기 탈듯합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0건 7876 페이지
많은 기기와 친하신 분들께 질문 드리겠습니다~!

10-18 척하는사람

댓글5
카라플클론 어디제품이 좋을까요?

10-18 쿄쿄캬쿄켜

댓글5
페텍발 카미삼 써보신분 계신가요?

10-18 개굴이

댓글6
메쉬무화기 질문드립니다

10-18 나는야금연맨

댓글1
인기글 용기내서 퓨어니코틴 구매후 희석에 도전해보려합니다. 조언부탁드려요

10-18 써리씩스

댓글5
영문 해석좀 부탁드립니다!

10-18 힝힝프

댓글4
페텍 체크카드로 결제했는데 2번(페이팔)으로 환불이 되나요?

10-18 씨드락

댓글4
무화기 외경 미리수 최대몇까지 존재하나요?

10-17 어묵전골

댓글4
hexohm 이나 rangermod BOX MOD 사용하시는 분?

10-17 디미트리

댓글4
인기글 원팩액상 구매에 관하여..

10-17 밤사랑

댓글19
인기글 TPA Cubano 향료 궁금하네요 .

10-17 도로시

댓글6
아날에올릴무화기좀..ㅠ

10-17 주파트너

댓글11
액상 버려야할까요?

10-17 Kauf

댓글8
본인요청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10-17 Route66

댓글12
그린스목 쓸만한가요?

10-17 술라코

댓글8
엘레고몰..

10-17 오코스

댓글8
인기글 아이스틱베이직

10-17 떳다홍

댓글9
18650 가변모드기기중

10-17 쪼르디

댓글8
인기글 해외갈때 전자담배 및 액상

10-17 미민

댓글4
옴과 니코틴관계 질문드립니다

10-17 bbbn

댓글2
인기글 브라스, 카퍼(코퍼) 재질 궁금증!

10-17 클래식

댓글8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