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보리얼에 섞어서 맛있는게 있을까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캡틴보리얼에 섞어서 맛있는게 있을까요?

페이지 정보

은서방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6-12-05 18:10 850읽음

본문

캡틴보리얼을 김장해서 먹는데 마더스 밀크하고 차이를 잘모르겠네요

김장을 잘못한건지 제가 막입인건지...

과일향을 섞으면 괜찮을지...

마더스밀크 입에 안맞아서 봉인중인데 캡틴보리얼도 비슷한 맛이라서 당혹스럽니다...

도와주세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2건 7771 페이지
기성 폐호흡 기기 문의드립니다.

12-06 haru524u

댓글7
어플로 자동로그인 설정이 자꾸 풀리네요

12-06 주통

댓글6
페텍발 카라플 베이스 SKU 2019500 구해보신분

12-06 사풍이

댓글2
인기글 입호흡무화기 추천부탁드려요

12-06 mknd

댓글5
륄로2/3 노 아토마이져 가 자꾸 뜨는데요

12-06 바람이대구

댓글5
인기글 폐호흡 모드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12-06 규신

댓글1
인기글 이게 가습현상인지....ㅠㅠ

12-06 웅웅이

댓글9
인기글 기계친데 모드기기괜찮을까요...

12-06 Dnddnd

댓글9
테슬라 80W 모드기

12-05 기윤

댓글3
하이네 결제질문드립니다.

12-05 몽로즈

댓글2
인기글 페텍 프리오더 풀리면 가격 오르나요??

12-05 fizz

댓글2
Triade 200 과 250..

12-05 fizz

댓글6
인기글 컵티 경통세척 질문좀요!!!

12-05 마음만원빈

댓글4
궁금합니다!

12-05 건방진곰

댓글2
인기글 맼(아날모드)모드에서 저옴이 고옴보다 더 맛나는 이유가 있을까요?

12-05 thug4luv

댓글11
인기글 퓨로 씨셀코일 질문입니다

12-05 불도저

댓글8
펑키 무화기 코일은 국내에선 도저히 못구하나요..?

12-05 duel

댓글4
페텍 11월30일 주문한게 아직도 준비중이면 물량없는건가요??

12-05 장샷건

댓글6
인기글 ss316 와이어 질문합니다

12-05 허니볼링

댓글10
인기글 닷모드 rda 페트리 라이트에 사용시 잘 못밀어줍니다 ㅠㅠ

12-05 thug4luv

댓글6
비치노+독거남나노...?

12-05 바나낙타

댓글5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