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ok alien 괜찮나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Smok alien 괜찮나요??

페이지 정보

fizz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6-12-14 20:12 857읽음

본문

디자인보고 꽂혀버려서 정보좀 알아보고있는데
국내 리뷰는 없네요.. 그리고 이베이프에서 "믿고 거르는 스모크" 라는말이 너무 걸려서..ㅋㅋ
와트모드로만 사용하기 어떨까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7

vaping님의 댓글

vapin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https://www.youtube.com/watch?v=7-Qlubr5Pzo
요거 보시면 조금은 도움이 될거에요. 이분 리뷰가 잘 알아듣지는 못해도 참 재미있어요.
신기하게 컬러별로 버튼이격이 조금씩 다르네요.

vaping님의 댓글

vapin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베이핑핑ping주소 그대~로 복사 붙여넣으세요 ㅎㅎ 알리나 기베나 다 거기서 거기에요. 알리사이트가 어느정도 한글지원도 되서 생각보다 쉬워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5건 7752 페이지
인기글 페텍에서 클론 에이블 모드가 도착했는데 통전성이...

12-14 엄쿠쿠

댓글6
ego aio 리빌드선 질문점요^^

12-14 또라이몽

댓글3
Smok alien 괜찮나요??

12-14 fizz

댓글17
인기글 diy 부품 판매처좀 알수 있을까요?

12-14 스린프

댓글4
dna 칩 다이할때 배터리 개수 질문

12-14 스린프

댓글1
아저씨2 출력변경가능한가요??

12-14 유토

댓글4
dna칩 제일하단에 배터리잔량뜨게 어떻게 하나요??

12-14 베이핑핑ping

댓글6
인기글 살려주세요 목이너무아파요

12-14 새우까앙

댓글8
입호흡 코일 질문

12-14 국내주결경갤러리

댓글4
김장중인데

12-14 하히후히

댓글4
이 상태면 어디쯤 있는 걸까요?

12-14 vapekoo

댓글10
돔 2 오링 순서와 끼워지는 곳...

12-14 생선가게

댓글6
데리온 166칩셋ㅇㅣ

12-14 첫눈오면

댓글4
본인요청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12-14 othnocks

댓글7
리빌드 했는데 봐주세요!

12-14 검뭉이

댓글7
코일 교체 질문

12-14 아키로

댓글6
크라운탱크 골드 가지고 있으신분 도와주세요

12-14 2seungseok

댓글4
직경 30mm 를 넘어가는 무화기도 있을까요?

12-14 샘류

댓글7
초보 질문 드립니다.

12-14 구제

댓글4
이것은 퓨로탱크 뚜껑인가요???!!!

12-14 개얼굴

댓글22
인기글 약국에서 VG를 샀는데, LG생활건강이 아니네요~ 써도 괜찮겠죠?

12-14 퉤끼

댓글9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