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한 과일or과일멘솔액상 질문!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상큼한 과일or과일멘솔액상 질문!

페이지 정보

우앵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39.170) 작성일 님이 2017년 02월 02일 12시 01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861 읽음

본문

과일액상 찾기가 참 힘드네요..
상큼하고 가벼운 과일류 후르츠믹스 혹은 과일멘솔
(크림이나 다른 잡항 섞인거 말구요..)
추천좀 해주세요! 레시피도 괜찮지만 원본류로요!!

예전에 스타벅스 액상인가요? 엄청 저렴했던.. 거기 과일은 극불호입니다.. 쿰쿰한 다크한 느낌의 무거운 향이 굉장히 찝찝하더라구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6

우앵님의 댓글

우앵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39.170)
회원아이콘 @꼼탱이안그래도 지금 만들어보고 있는데요 ㅠ
향료에대해 아는게 너무 없어 계란으로 산 치기 느낌이라 맛잇는거좀 먹어보고 만들려했어요 ㅋㅋ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0건 764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34880 니코틴 이제 구할데가 없는건가요? 댓글+2 인기글 Lacrimal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2 1143  0
34879 페텍 춘절 세일 언제까지인가요? 댓글+3 fizz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2 625  0
34878 액상 추천 부탁 드려요 댓글+3 집에물이없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2 636  0
34877 바텀(ㅎㅈㅈㅇ)기기 질문좀 드립니다 댓글+3 인기글 설이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2 1917  0
34876 김장도전합니다. tpa , cap, pa 이런거는 뭘뜻하나요 ?? 댓글+4 김형섭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2 720  0
34875 프리믹스 김장시 니코틴은 자유로이 넣나요? 댓글+4 roukeun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2 813  0
34874 입호흡 무화량 줄이고싶어요... 댓글+8 민주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2 982  0
34873 액상 직구 관련 궁금증입니다! 댓글+6 인기글 thd4408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2 1668  0
34872 도기에 뿜뿜하실 때... 댓글+11 첨부파일 vapeko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2 894  0
34871 피코 듀얼 질문드립니다 도와주세요 ㅠㅠ 댓글+4 분노폭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2 915  0
34870 csv 본얼 팟 및 리필액상 구매 문의 인기글 blueBe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2 1101  0
34869 패텍 배송옵션 관련 질문입니다. 댓글+3 레설레설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2 639  0
34868 니코틴 농도 질문드립니다. 댓글+1 인기글 듀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2 2102  0
34867 니크롬 와이어 질문드려요! 댓글+6 흑인용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2 792  0
34866 프리믹스를 이용한 김장 비율?? 댓글+3 xoxoxox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2 745  0
34865 빠른집 환불관련 질문이요 댓글+14 취미생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2 598  0
34864 노틸 미니 사용중인데요.. 댓글+9 웃읍시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2 775  0
34863 입문자 입니다! 댓글+4 백우리아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2 654  0
34862 기성 코일 무화기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댓글+8 뎅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2 707  0
34861 tf-rta 사용중이신 분들께 질문이 있습니다. 댓글+2 첨부파일 이흣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2 711  0
34860 음.... 바텀피더 모드관련해서 궁금점... 댓글+4 인기글 곤죽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2 1349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