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화기보관할때
페이지 정보
작성일17-02-02 23:03 711읽음본문
세워서놓아야하나요? 단자쪽으로 잘 시워지지가 않아서 눕혀놨더니 액상이 줄줄흐르네요.. 뒤집어놔도 드립팁쪽으로 흐르고...
추천 0
댓글 5건
꼼탱이님의 댓글
|
|
그래서 무화기 꽂이가 필요합니다 |
전담에미쳐볼란다님의 댓글
|
|
다이소로 출발~^^ |
yoshiking님의 댓글
|
|
1무화기 1모드기 |
완완이님의 댓글
|
|
@전담에미쳐볼란다다이소에어떤거사야하나요???! |
전담에미쳐볼란다님의 댓글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