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N 액상에 일반 니코틴 섞어서 피워도 괜찮은건가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TFN 액상에 일반 니코틴 섞어서 피워도 괜찮은건가요?

페이지 정보

geniu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7-02-07 17:35 1,082읽음

본문

안녕하세요~~~

 

TFN액상 3mg 액상을 하나 샀는데 너무 연하고 타격감도 없어서...

평소에 넣던 니코틴 추가해서 피우도 괜찮은가요??

 

왠지 합성니코틴과 섞이면 안될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질문드립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3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7건 7627 페이지
피코 풀실버 광택제 써보신분?

02-07 TAKE

댓글3
tfv8 질문이욥

02-07 식인사슴

댓글3
원래 이런 건가요?

02-07 vapekoo

댓글15
인기글 카라플 0.8옴 쓰시는분들 볼트 몇에 설정하세요?

02-07 띵구

댓글6
르미라지 SXK 구입처

02-07 나도핀다

댓글4
질문있습니다..도와주세요..

02-07 이화동대두

댓글3
인기글 TFN 액상에 일반 니코틴 섞어서 피워도 괜찮은건가요?

02-07 genius

댓글3
본인요청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02-07 항가항가

댓글11
향료 사이트 좀 알려주세요~

02-07 yschoi

댓글7
인기글 하이네 망고스무디 입호흡어떤가요?

02-07 V8콰트로

댓글1
폐호흡용 무화기 질문드립니다.

02-07 발터재규어

댓글5
합성 알칼로이드 유기화합물 판매?

02-07 국내주결경갤러리

댓글2
리미트리스 클래식 누수에 대해

02-07 별별

댓글10
비엔발 카라플 탑너트

02-07 mrmop

인기글 tfn구매해보신분 질문드립니다

02-07 답답go

댓글21
서펜트알토 질문좀요.

02-07 bcmoon777

댓글2
카라플 센터핀 질문입니다!

02-07 그마인생

댓글2
인기글 니xx 구매 이제 완전 안되는건가요?...

02-07 꼬라지

댓글5
생초보 질문드립니다

02-07 그냥저냥

댓글1
리빌드할때 무표백을 써야하는 이유가 있나요??

02-07 람보

댓글2
기기와 부품 판매하려고 하는데 적정 가격좀 책정 부탁드립니다

02-07 김사또

댓글3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