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료 비율이 궁굼합니다.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향료 비율이 궁굼합니다.

페이지 정보

너네나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4.*.183.145) 작성일 님이 2017년 02월 22일 17시 46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831 읽음

본문

이번에 지화자라는 믹스향료를 구입해서 30ml (80ml 기준 37.5%)를 넣어서 만들었더니 겉절이라 그런지

저한테는 별로더라구요.

 

여기저기 글을 검색하면, 믹스향료들은 가변기기에 맞게 만든게 많아서 제가 쓰는 1453에는 맞지 않는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과일향과 연초향 두가지를 이것저것 혼합 안하고 단일로 쓸려고 하는데

뭐 향료 추천이란게 개인차가 있어서 추천해달라는 못하겠고

 

그저, 과일향, 연초향 단일로 사용할때 몇%로 비율 맞추는게 좋을까 궁굼해서요.

 

기기는 1453 입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6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6건 7585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36062 리빌드킷에 대해서 질문 댓글+8 말보로레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2 826  0
36061 라 쁘띠 박스 ! 구입에 관하여 댓글+7 밤사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2 755  0
36060 부스트랩님의 알트에 대해 질문이.. 댓글+2 첨부파일 마른멸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2 878  0
36059 니코틴 비축량 댓글+10 로진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2 947  0
36058 피코 볼트조절 질문입니다 댓글+2 인기글 에쎄일미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2 1392  0
36057 마더스밀크5 질문입니다! 댓글+6 꾸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2 796  1
36056 해외에서는 pg비율이 낮은가보네요 댓글+2 레로레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2 854  0
36055 티엪4 직경 몇미리인가요? 댓글+1 하이야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2 630  0
36054 본인요청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댓글+1 나아자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2 909  0
36053 nx75-A S Z 댓글+3 인기글 딱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2 1212  0
36052 전담 초보입니다.. 댓글+15 한방이아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2 852  0
36051 피코 서펜트미니 질문좀 드려요 댓글+2 첨부파일 후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2 695  0
36050 니코니코니 해외에서 사올수잇나요?? 댓글+4 입호흡은카라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2 867  0
36049 주력이신 폐호흡 레시피 뭐 있으신가요? 댓글+25 인기글 알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2 1086  0
36048 rome eros 액상 프하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2 546  0
36047 메스머 .. 반폐호흡 air50s와 궁합은? 댓글+4 인기글 여야여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2 1341  0
36046 위쳐 75w 도와주세요 댓글+4 인기글 찌그덕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2 1098  0
36045 이렇게 구매하면 되나요?? 댓글+5 첨부파일 후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2 711  0
36044 돔2 오링 위치 댓글+3 어묵전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2 960  0
36043 방에서 피다보면 눈따갑지 않으신가요? 댓글+7 민꾸닭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2 743  0
36042 vg. pg가 뭐에요?? 댓글+4 첨부파일 후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2 826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