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코 제외 18650 한발짜리 가변모드기기 추천 좀 부탁드려욥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피코 제외 18650 한발짜리 가변모드기기 추천 좀 부탁드려욥

페이지 정보

스프레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7-03-24 22:14 1,509읽음

본문

피코 듀얼 두발짜리 서펜트미니에 물려서 폐호흡으로 쓰고 있는데 외출할 때 들고다니려니 좀 불편한 것 같아서요

 

피코 제외하고 작고 휴대성 좋은 서펜트미니에 물릴 만한 모드기기 있으시면 추천 부탁드릴게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0

꼼탱이님의 댓글

꼼탱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스프레드배터리가 교체 불가능한거요.. ㅎ
타롯나노 어떠세요
작고 힘세고 배터리도 LG HE4랑 용량 같은 2500mAh라..
http://evape.kr/bbs/board.php?bo_table=gallery&wr_id=148940&sfl=wr_name%2C1&stx=%EA%BC%BC%ED%83%B1%EC%9D%B4&sop=and

꼼탱이님의 댓글

꼼탱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스프레드무화기는 22미리까지고요
배터리 사용은 무화기를 뭐 쓰시냐에 달렸죠
저처럼 스마트 1.2옴 12와트로 쓰면 2~3일은 써요
머..0.16옴 드리퍼로 70~80와트 쓰시면 반나절도 못쓰실거고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5건 7478 페이지
돔2 2차 침니 질문입니다.

03-24 이브라이모비치

댓글16
인기글 피코 제외 18650 한발짜리 가변모드기기 추천 좀 부탁드려욥

03-24 스프레드

댓글10
인기글 핫시그 스마트 색상이랑 코일질문이요

03-24 pca666

댓글6
맥모드 기준 rda 코일셋팅 질문드립니다.

03-24 어묵전골

댓글3
인기글 여러분 폐호흡 니코틴 몇의로 뿜하시나요

03-24 슈퍼지열

댓글7
인기글 카라플 사용자 님들 이거 불량 맞지요...?

03-24 Runine

댓글11
이히칩 초기화 어떻게 하죠?!!

03-24 경구리

댓글2
혹시 해외나갔다 액상 사오신 적 있으세요?

03-24 Revis

댓글8
혹시 돔2로 폐호흡하시는분있으신가요??ㅎ

03-24 차회장님

댓글7
니코틴 합량 질문이요

03-24 슈퍼지열

댓글5
인기글 무니코, 니코 액상 베이핑 느낌 이게맞나요?

03-24 찌올림

댓글9
18350배터리 수축튜브 사이즈

03-24 ehdqh8854

댓글6
리빌드 커튼 제품중에 솜양 적정하게 재단?되서 나오는 제품이 있나요?

03-24 freaky

댓글1
인기글 하이네 희석니코틴 이거 불법인가요?

03-24 왕곰탱임

댓글1
한꺼번에 구매하였습니다. ㅠㅠ 한번만 봐주세요.

03-24 옴닉

댓글8
인기글 단일향료로 연초향료만 넣고 김장하면

03-24 pca666

댓글5
카5 흡압

03-24 용이이이

댓글7
직구에 도움이 필요합니다

03-24 김본좌

댓글11
인기글 핫시그 스마트 관련질문이에요..

03-24 가나디디동

댓글5
페덱 하달리요~!

03-24 빌헤르미나

댓글2
안녕하세요! 중고초보 질문있습니다..

03-24 포포

댓글14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