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시그 스마트 관련질문이에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핫시그 스마트 관련질문이에요..

페이지 정보

가나디디동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7-03-24 18:34 1,253읽음

본문

처음왓을때 아마 에어홀 다섯개가 막혀있엇던거같아요
근대 베이핑중에 자꾸 입에 뜨거운액상이나 입술에 액상이 튀는거같아서 조절하려다가 에어홀 여는걸 발견햇는데 다섯개막거나 열가나의차이만있지 한두개는 차이가 없는게정상인가요 ?

그리고 에어홀을열면 액상이 세는것같아요 이건당연히 비정상이겠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5

dkcoffee님의 댓글

dkcoffe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액상이 새는건 정상이 아니지요 ..
저도 오늘 받아서 세척하고 셋팅해봤는데 미니미한게 참 이쁘던데 전 기성을 안쓰는데 미니미해서 맘에는 들더라고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3건 7478 페이지
인기글 핫시그 스마트 색상이랑 코일질문이요

03-24 pca666

댓글6
맥모드 기준 rda 코일셋팅 질문드립니다.

03-24 어묵전골

댓글3
인기글 여러분 폐호흡 니코틴 몇의로 뿜하시나요

03-24 슈퍼지열

댓글7
인기글 카라플 사용자 님들 이거 불량 맞지요...?

03-24 Runine

댓글11
이히칩 초기화 어떻게 하죠?!!

03-24 경구리

댓글2
혹시 해외나갔다 액상 사오신 적 있으세요?

03-24 Revis

댓글8
혹시 돔2로 폐호흡하시는분있으신가요??ㅎ

03-24 차회장님

댓글7
니코틴 합량 질문이요

03-24 슈퍼지열

댓글5
인기글 무니코, 니코 액상 베이핑 느낌 이게맞나요?

03-24 찌올림

댓글9
18350배터리 수축튜브 사이즈

03-24 ehdqh8854

댓글6
리빌드 커튼 제품중에 솜양 적정하게 재단?되서 나오는 제품이 있나요?

03-24 freaky

댓글1
인기글 하이네 희석니코틴 이거 불법인가요?

03-24 왕곰탱임

댓글1
한꺼번에 구매하였습니다. ㅠㅠ 한번만 봐주세요.

03-24 옴닉

댓글8
인기글 단일향료로 연초향료만 넣고 김장하면

03-24 pca666

댓글5
카5 흡압

03-24 용이이이

댓글7
직구에 도움이 필요합니다

03-24 김본좌

댓글11
인기글 핫시그 스마트 관련질문이에요..

03-24 가나디디동

댓글5
페덱 하달리요~!

03-24 빌헤르미나

댓글2
안녕하세요! 중고초보 질문있습니다..

03-24 포포

댓글14
1.루트66 2.시샤애플 3.쿠바

03-24 가나안땅

댓글3
인기글 액상튐현상이 자꾸나에요

03-24 백우리아빠

댓글6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