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터리 질문입니다.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배터리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Quartz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26.126) 작성일 님이 2017년 03월 24일 16시 50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520 읽음

본문

륄로 RX200에 스모크 TFV4 넣고 50~70와트 사이로 쭉 빨아서 액상 먹고 있는데요..

 

배터리 용량이 작아 바꾸고 싶은데 어떤 녀석으로 바꿔야 하나요?

 

LG 18650 MJ1 3500mAh (녹색) 이랑

 

LG 18650 HG2 3000mAh (짙은 갈색) 이랑  

 

두개 중에서 사야 할거 같은데...

 

어떤 배터리를 사용해야 되는지 몰라서 질문드려요.

 

MJ1 은 입호흡용으로 많이 쓰신다고 하는데 그건 RX200에 넣기에는 어울리지 않나요?

 

연기 많이 나오게 전자담배 피고 있어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4

미곰님의 댓글

미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39.61)
회원아이콘 mj1은 중방전이고 hg2가.고방전입니다. hg2 사셔야 할겁니다. mj1은 입호흡용으로는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낮은 와트로.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3건 7478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38306 핫시그 스마트 색상이랑 코일질문이요 댓글+6 인기글 pca666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4 3134  0
38305 맥모드 기준 rda 코일셋팅 질문드립니다. 댓글+3 어묵전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4 959  0
38304 여러분 폐호흡 니코틴 몇의로 뿜하시나요 댓글+7 인기글 슈퍼지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4 1164  0
38303 카라플 사용자 님들 이거 불량 맞지요...? 댓글+11 인기글첨부파일 Runin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4 1169  0
38302 이히칩 초기화 어떻게 하죠?!! 댓글+2 경구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4 912  0
38301 혹시 해외나갔다 액상 사오신 적 있으세요? 댓글+8 Revi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4 767  0
38300 혹시 돔2로 폐호흡하시는분있으신가요??ㅎ 댓글+7 차회장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4 756  0
38299 니코틴 합량 질문이요 댓글+5 슈퍼지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4 838  0
38298 무니코, 니코 액상 베이핑 느낌 이게맞나요? 댓글+9 인기글 찌올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4 1607  0
38297 18350배터리 수축튜브 사이즈 댓글+6 ehdqh8854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4 915  0
38296 리빌드 커튼 제품중에 솜양 적정하게 재단?되서 나오는 제품이 있나요? 댓글+1 freak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4 667  0
38295 하이네 희석니코틴 이거 불법인가요? 댓글+1 인기글 왕곰탱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4 1667  0
38294 한꺼번에 구매하였습니다. ㅠㅠ 한번만 봐주세요. 댓글+8 첨부파일 옴닉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4 744  0
38293 단일향료로 연초향료만 넣고 김장하면 댓글+5 인기글 pca666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4 1093  0
38292 카5 흡압 댓글+7 첨부파일 용이이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4 706  0
38291 직구에 도움이 필요합니다 댓글+11 김본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4 631  0
38290 핫시그 스마트 관련질문이에요.. 댓글+5 인기글 가나디디동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4 1253  0
38289 페덱 하달리요~! 댓글+2 빌헤르미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4 601  0
38288 안녕하세요! 중고초보 질문있습니다.. 댓글+14 포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4 760  2
38287 1.루트66 2.시샤애플 3.쿠바 댓글+3 가나안땅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4 798  0
38286 액상튐현상이 자꾸나에요 댓글+6 인기글 백우리아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4 3146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