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상들 뭐로먹어야 맛있을지..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액상들 뭐로먹어야 맛있을지..

페이지 정보

주석오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7-03-24 15:26 488읽음

본문

인생액상을 찾아보자 하며

일주일에 클론 이든 원본이들 3개씩 사들이고 있습니다

 

지금 대기중인 액상들 인데 입호흡과 폐호흡 뭐로먹을때 좋을까요

제가 알아서 여기저기 넣어먹어보기엔 너무 힘들어서 ..ㅠ

기기는 닷페트리스탠다드 , 스마트, 노틸2

 

 

1.이탈리안 카푸치노(원)

2.갬빗 (원)

3.그마 (원)

4.그마ww2 (김장1주일)

5.보치스(김장1주일)

 

저 액상은 입으로 쪽쪽빨아야 좀 맛있다! 뭐 이런 정보좀 부탁드려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7건 7478 페이지
혹시 돔2로 폐호흡하시는분있으신가요??ㅎ

03-24 차회장님

댓글7
니코틴 합량 질문이요

03-24 슈퍼지열

댓글5
인기글 무니코, 니코 액상 베이핑 느낌 이게맞나요?

03-24 찌올림

댓글9
18350배터리 수축튜브 사이즈

03-24 ehdqh8854

댓글6
리빌드 커튼 제품중에 솜양 적정하게 재단?되서 나오는 제품이 있나요?

03-24 freaky

댓글1
인기글 하이네 희석니코틴 이거 불법인가요?

03-24 왕곰탱임

댓글1
한꺼번에 구매하였습니다. ㅠㅠ 한번만 봐주세요.

03-24 옴닉

댓글8
인기글 단일향료로 연초향료만 넣고 김장하면

03-24 pca666

댓글5
카5 흡압

03-24 용이이이

댓글7
직구에 도움이 필요합니다

03-24 김본좌

댓글11
인기글 핫시그 스마트 관련질문이에요..

03-24 가나디디동

댓글5
페덱 하달리요~!

03-24 빌헤르미나

댓글2
안녕하세요! 중고초보 질문있습니다..

03-24 포포

댓글14
1.루트66 2.시샤애플 3.쿠바

03-24 가나안땅

댓글3
인기글 액상튐현상이 자꾸나에요

03-24 백우리아빠

댓글6
리빌드 질문입니다!

03-24 강춘봉

댓글8
니코틴...

03-24 이대로

댓글3
Vp4하고 배터리 볼트널뛰기 질문좀부탁드립니다!ㅠㅠ(동영상첨부)

03-24 지나펫

댓글5
프리믹스 향료 제조법좀 알려주세요

03-24 금연하고싶다

댓글2
배터리 질문입니다.

03-24 Quartz

댓글4
전담초보입니다.

03-24 우으차앙

댓글3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