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이게 뭔가요? 자꾸만 뜨는데..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컴퓨터) 이게 뭔가요? 자꾸만 뜨는데..

페이지 정보

꼼탱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7-03-29 21:27 912읽음

본문

바이러스 걸린건가요?

집컴터만 그러네요..ㅠㅠ

 

 

 

 

ac8ef6f6a16481be31cea44250901986_1490790521_4868.jpg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3

찌올림님의 댓글

찌올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신경쓰지마세요 바이러스아니에요
저도 가끔 저러는데 그냥 다운받아도 노상관임
단, 백신프로그램은 깔려있으시겠져 ?

찌올림님의 댓글

찌올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꼼탱이이짓하셈
CCleaner 최적화 ㅡ> 쓰시는백신으로 전체검사 ㅡ> mkz (네이버에검색)검사
이거 3종세트면 모든 바이러스 다 멸망함
이거 다해도 저렇게 뜨시면 신경안써도됨 저도 간혹 저러는데 노상관

나는홍익인님의 댓글

나는홍익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아마보안수준이올라가서그런거아닌가요? 도구옵션같은곳에 보안설정찾아보셔요 좀낮추시면 저런거묻지도따지지도않고 다운받으실겁니당ㅎㅎㅎ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3건 7459 페이지
인기글 스위든 아이스 데몬 그린(ice demon green) 레시피 없을까요ㅠ

03-30 J이안

댓글1
인기글 오프라인에서 코일 살 수있나요?

03-30 반도젠교수

댓글5
김장액상

03-29 슈퍼지열

인기글 하이네 결제질문 드립니다

03-29 클로얀

댓글15
이패팃 버튼감에 관해 ..!

03-29 밤사랑

댓글4
인기글 액상 다쓴 공병 재활용 하고 싶은데..

03-29 꿀단지

댓글6
인기글 멜로3미니 호환코일인데 미슈탱에도 가능한가요?

03-29 하얀달

댓글2
mr.salt-e 액상을 1453에 써도 괜찮을까요?

03-29 야리가로

댓글2
cuboid 150w 너무 골칩니다 ㅠㅠ

03-29 moredots

댓글1
인기글 손교반 후 하루지난 그마..운명한건가요?...

03-29 전린이

댓글8
인기글 드리퍼 액상튐

03-29 감동감탄

댓글5
페텍 아이스틱 배송이 한달째 안옵니다

03-29 청춘전담

댓글18
인기글 혹시...맥모드+드리퍼에 에일리언 코일 사용하시는분들..계신가요?

03-29 무협소년

댓글6
DNA60 질문있습니다.

03-29 여누아부지

댓글7
컴퓨터) 이게 뭔가요? 자꾸만 뜨는데..

03-29 꼼탱이

댓글13
입호흡으로 먹을까요 폐호흡으로먹을까요?

03-29 찌올림

댓글14
액상 김장 캐슬롱~ 1주됬는데 이맛이맞는지..

03-29 못찌

알파인rdta 경통 구할수있을까요?

03-29 프레셔스

댓글2
인기글 서브제로..숙성

03-29 마리한화

댓글2
군 lp 클론리빌드 관련 질문 드립니다.

03-29 와락방구1

댓글4
인기글 알리 잘아시는분~

03-29 스카이우이

댓글4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