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호흡으로 먹을까요 폐호흡으로먹을까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입호흡으로 먹을까요 폐호흡으로먹을까요?

페이지 정보

찌올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7-03-29 21:26 838읽음

본문

국도, 트리베카 , RY4바나나 

 

김장해놓고 니코틴 투입 직전인데 

 

폐호흡기기,입호흡기기 두개다 있습니다.

 

입호흡으로 먹을까요 폐호흡으로 먹을까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4

찌올림님의 댓글

찌올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꼼탱이ㅋㅋ 빈말인데 진짜 댓글달아주셧네요 고마워요
1453쓰는데 1.6~1.8옴 셋팅에
니코틴 10정도 넣으려고하는데 무난할까요? 약하려나

찌올림님의 댓글

찌올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꼼탱이다 일주일 밖에 안된 것들인데
저중에 국도가 제일 나으려나요
4주까지 숙성 못기다리겠네요 오늘 그냥 니코틴 넣고 내일부터 피려고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3건 7459 페이지
인기글 스위든 아이스 데몬 그린(ice demon green) 레시피 없을까요ㅠ

03-30 J이안

댓글1
인기글 오프라인에서 코일 살 수있나요?

03-30 반도젠교수

댓글5
김장액상

03-29 슈퍼지열

인기글 하이네 결제질문 드립니다

03-29 클로얀

댓글15
이패팃 버튼감에 관해 ..!

03-29 밤사랑

댓글4
인기글 액상 다쓴 공병 재활용 하고 싶은데..

03-29 꿀단지

댓글6
인기글 멜로3미니 호환코일인데 미슈탱에도 가능한가요?

03-29 하얀달

댓글2
mr.salt-e 액상을 1453에 써도 괜찮을까요?

03-29 야리가로

댓글2
cuboid 150w 너무 골칩니다 ㅠㅠ

03-29 moredots

댓글1
인기글 손교반 후 하루지난 그마..운명한건가요?...

03-29 전린이

댓글8
인기글 드리퍼 액상튐

03-29 감동감탄

댓글5
페텍 아이스틱 배송이 한달째 안옵니다

03-29 청춘전담

댓글18
인기글 혹시...맥모드+드리퍼에 에일리언 코일 사용하시는분들..계신가요?

03-29 무협소년

댓글6
DNA60 질문있습니다.

03-29 여누아부지

댓글7
컴퓨터) 이게 뭔가요? 자꾸만 뜨는데..

03-29 꼼탱이

댓글13
입호흡으로 먹을까요 폐호흡으로먹을까요?

03-29 찌올림

댓글14
액상 김장 캐슬롱~ 1주됬는데 이맛이맞는지..

03-29 못찌

알파인rdta 경통 구할수있을까요?

03-29 프레셔스

댓글2
인기글 서브제로..숙성

03-29 마리한화

댓글2
군 lp 클론리빌드 관련 질문 드립니다.

03-29 와락방구1

댓글4
인기글 알리 잘아시는분~

03-29 스카이우이

댓글4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