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 잘아시는분~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알리 잘아시는분~

페이지 정보

스카이우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7-03-29 19:08 1,083읽음

본문

제가 알리에서 주문을 했다가 잘못눌러 order cancel을 눌러버려서 주문취소가됬는데 이걸 다시 주문할려고하는데 환불받고 다시하기엔 체크카드라서 오래걸린다고 하더라고요...
지금 fund processing에 머물러 있는데 다시 재주문하는법은 없나요?

[이 게시물은 이베이프님에 의해 2017-03-29 19:29:00 자유게시판에서 이동 됨]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4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3건 7459 페이지
인기글 스위든 아이스 데몬 그린(ice demon green) 레시피 없을까요ㅠ

03-30 J이안

댓글1
인기글 오프라인에서 코일 살 수있나요?

03-30 반도젠교수

댓글5
김장액상

03-29 슈퍼지열

인기글 하이네 결제질문 드립니다

03-29 클로얀

댓글15
이패팃 버튼감에 관해 ..!

03-29 밤사랑

댓글4
인기글 액상 다쓴 공병 재활용 하고 싶은데..

03-29 꿀단지

댓글6
인기글 멜로3미니 호환코일인데 미슈탱에도 가능한가요?

03-29 하얀달

댓글2
mr.salt-e 액상을 1453에 써도 괜찮을까요?

03-29 야리가로

댓글2
cuboid 150w 너무 골칩니다 ㅠㅠ

03-29 moredots

댓글1
인기글 손교반 후 하루지난 그마..운명한건가요?...

03-29 전린이

댓글8
인기글 드리퍼 액상튐

03-29 감동감탄

댓글5
페텍 아이스틱 배송이 한달째 안옵니다

03-29 청춘전담

댓글18
인기글 혹시...맥모드+드리퍼에 에일리언 코일 사용하시는분들..계신가요?

03-29 무협소년

댓글6
DNA60 질문있습니다.

03-29 여누아부지

댓글7
컴퓨터) 이게 뭔가요? 자꾸만 뜨는데..

03-29 꼼탱이

댓글13
입호흡으로 먹을까요 폐호흡으로먹을까요?

03-29 찌올림

댓글14
액상 김장 캐슬롱~ 1주됬는데 이맛이맞는지..

03-29 못찌

알파인rdta 경통 구할수있을까요?

03-29 프레셔스

댓글2
인기글 서브제로..숙성

03-29 마리한화

댓글2
군 lp 클론리빌드 관련 질문 드립니다.

03-29 와락방구1

댓글4
인기글 알리 잘아시는분~

03-29 스카이우이

댓글4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