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해도 안나오는 초보적인질문좀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검색해도 안나오는 초보적인질문좀요..

페이지 정보

이대성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7-03-31 21:01 673읽음

본문

1. 그 사진보다보니 어느사이트는 pg.vg비율 니코틴비율까지 정해서 액상구매하는곳이 (한글..)있던데 알수있을까요. . ?

2. 리빌드는 액상을 적셔서 쓰다 그걸 다쓰거나 다른맛을 느낄때 쓰는건가요? 언제 리빌드하는지궁금합니다..

너무 초보적같은데 검색해도못찾아 질문글 남깁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8

무비쿠님의 댓글

무비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2. 저 같은경우는 액상 바꿔도 그냥 액상 넣어서 먹는 편이에요 ~
솜만 바꿔서 먹을때도 있구요 ~ 슬러지 때문에 액상맛이 뭉개진다거나 탄맛이나면 리빌드를 하는데 음 2~3일에 한번씩은 하는듯해요.

흐헤히후님의 댓글

흐헤히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1. 국내 사이트중에 대놓고 니코틴까지 넣어서 판매하는곳은 없을겁니다 불법이거든요... 그리고 설령 해외사이트에서 그렇게 구입하더라도 니코틴이 함유된 액상은 니코틴의 농도와는 상관없이 ml당 세금을 부과하기 때문에 구입안하시는게 좋을거에요
pg vg비율을 설정할수 있는곳 중 제가 아는곳은 협력몰인 더베이퍼이고 거기서 이지세트를 구입할때 설정가능합니다

이대성님님의 댓글

이대성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흐헤히후아 그럼 무니코틴액상으로 조합해서구입할수있는거겠네요.. 폐호흡으로니코틴0.5도 빡시더라구요..ㅠ감사합니당^^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3건 7451 페이지
완전 초보 질문드립니다 ㅜㅜ

04-01 요조

댓글4
인기글 엔진을 영입하려는데 코일이 뭔지 모르겠어요!

04-01 으리으리

댓글2
액상 니코틴관련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04-01 shampoo

댓글2
액상추천좀 부탁드립니다..ㅠㅠ

04-01 테이크아웃

리빌드입문에대해

04-01 완완이

댓글5
인기글 모드기추천

04-01 토끼곰

댓글14
하.. 미치겠습니다.

04-01 랠러스

댓글9
진저베이퍼에서 박서v2 주문하려는데 전부해서 얼마쯤 나오나요?

04-01 Runine

댓글1
인기글 Q14 기성코일 1.2옴 리빌드 질문

04-01 낙천적인

모드기 얼마나 오래 사용하세요?

04-01 Quartz

댓글5
인기글 기성 무화기 문의(닷모드)

04-01 생존전문가

댓글4
인기글 무화기 분리 쉽게 하는법 없나요?ㅜㅜ

04-01 justthetwoofus

댓글6
인기글 캐슬롱 주력인데 pc경통 크랙

04-01 아르티어스

댓글6
기성코일 입호흡 추천부탁드립니다@!@한번만읽어주세요!

03-31 오뀨

댓글5
보통 모드기기 직구하면 배터리 미포함인가요?

03-31 아자르아자르

댓글11
피코 510커넥터 질문입니다

03-31 뿌루뿡

빌렛클론도 국내몰

03-31 역적홍길동

댓글7
무화기 하나에 오직 한 액상만 먹어야되나요?

03-31 반도젠교수

댓글5
EUC코일, 퓨로 체결 문제

03-31 g0ldenticket

댓글2
코일지그....어떻게들 사용하고 계십니까? (사진첨부)

03-31 Runine

댓글10
인기글 요스타 과방전 보호 기능 없다는데??

03-31 홍돼지

댓글21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