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베x퍼 에서 파는 프리미엄 솔루션이 이지세트랑..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더베x퍼 에서 파는 프리미엄 솔루션이 이지세트랑..

페이지 정보

으리으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7-04-03 13:22 1,358읽음

본문

더베x퍼 에서 파는 프리미엄 솔루션이 이지세트랑 뭐가 다른지 아시는분 게실까요? 

 

이지세트만 시켜먹다가 프리미엄 솔루션을 처음 봤는데..

 

@_@ 뭐가 더 좋은건지 모르겠어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8

스트님의 댓글

스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프리미엄 솔루션은 향료 좋은거 들어간거 + 수입 PG VG 이지세트는 TPA 향료로 만드는거 + 국산 PG VG
PG,VG는 수입 국산 다써봤지만 저는 체감 불가

스트님의 댓글

스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으리으리ㅋㅋㅋ 향료는 제조사별로 다르긴하더라구요
TPA같은경우는 특히... 에탄올함량이 높아서... 화학적인 향이 많이 나는...

흐헤히후님의 댓글

흐헤히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프리미엄솔루션은 예전에 더베이퍼에서 완제품액상으로 팔던걸 법이 바뀌면서 이지세트처럼 향료랑 베이스를 나눠서 판매하는겁니다
전부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프리미엄 솔루션도 다른 액상들의 클론급인 제품들이고(던=새벽 시타델=캐슬롱 룹스=루퍼 등) 레시피를 공개 안하니 향료가 좋은게 들어갔는지는 모를일이며 이지세트에 tpa향료만 들어가는것도 아니라 사실 딱히 무슨 메리트가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으리으리님의 댓글

으리으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방가거기도 남겼는데 이벱 회원님들이 느끼시는거랑 차이가 있을것 같아 양쪽에 모두 질문 올렸습니다.
검색해봐도 정답이 없어서요 ^^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3건 7443 페이지
인기글 더베x퍼 에서 파는 프리미엄 솔루션이 이지세트랑..

04-03 으리으리

댓글8
맛좋은입호흡기..힘드네요ㅠ

04-03 주파트너

댓글10
직구 질문좀요!!

04-03 요짱

댓글3
bmi는 공홈에서만 구매할 수 있나요?

04-03 녹색뿔테

댓글6
인기글 155달러 정도면 관세가 얼마나 붙나요?

04-03 써리씩스

댓글6
하나모드원옴튐현상

04-03 모몬

댓글5
라온 공구 보통 배송 오기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04-03 홍돼지

댓글7
투투버스 액상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04-03 꿈을먹고사는자

댓글4
핫시그 에어50s 질문~!

04-03 뿜뿜뿜

댓글2
혹시 여기 액상 사이트 믿을 만한 곳인지 알수 있을까요..

04-03 세타

댓글6
인기글 VGOD은 무엇의 약자일까요?

04-03 미재아

댓글15
인기글 용트림 프리빌트코일 질문

04-03 123루리루리너무예쁘잖아

댓글4
하달리 바텀핀 질문드립니다

04-03 고은하늘

댓글4
근데 50ml정도 액상도 나눔가능한가요

04-03 pca666

댓글3
벨기안 코코아 자작액상 질문

04-03 pca666

댓글2
인기글 하달리 발열이 꽤 심한거 같아서요..

04-03 모카아빠

댓글14
멬모드에 사용하는 배터리 질문

04-03 송디송디

댓글16
이지 드리퍼 직구관련 문의드립니다.

04-03 비켜봐시켜볼께있어

댓글2
헬릭서 스페어 부품 어떤걸 쟁여둘까요??

04-03 오섬

댓글1
인기글 오토접점 22mm 아날로그 추천해주세요

04-03 예지력

댓글27
패텍 환불에 대하여 질문 올립니다

04-03 Gabriel

댓글14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