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투버스 액상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투투버스 액상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꿈을먹고사는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7-04-03 12:19 711읽음

본문

안녕하십니까 이베이프 여러분 다름이 아니라 제목처럼 3월 중순 도우넛액상을 구매하였습니다 그리곤 일주일이 좀 넘어서 배송을 시작햇고 그런데 제가 해외에서 근무해서 형의 이름으로 받기로 했습니다 그러다 세관에서 연락이 왔엇고 통관비를 넣으면 된다고 해서 제 이름으로 통관비를 서둘러 넣엇습니다 그런데 그리고나서 이주째 통관중이라고만 나오네요 투투버스 사장님 연락바랍니다 쪽지나 댓글로 남겨주세요 만약에 통화를 하고 싶으시면 +971 50 543 9475로 연락주세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4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3건 7443 페이지
인기글 더베x퍼 에서 파는 프리미엄 솔루션이 이지세트랑..

04-03 으리으리

댓글8
맛좋은입호흡기..힘드네요ㅠ

04-03 주파트너

댓글10
직구 질문좀요!!

04-03 요짱

댓글3
bmi는 공홈에서만 구매할 수 있나요?

04-03 녹색뿔테

댓글6
인기글 155달러 정도면 관세가 얼마나 붙나요?

04-03 써리씩스

댓글6
하나모드원옴튐현상

04-03 모몬

댓글5
라온 공구 보통 배송 오기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04-03 홍돼지

댓글7
투투버스 액상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04-03 꿈을먹고사는자

댓글4
핫시그 에어50s 질문~!

04-03 뿜뿜뿜

댓글2
혹시 여기 액상 사이트 믿을 만한 곳인지 알수 있을까요..

04-03 세타

댓글6
인기글 VGOD은 무엇의 약자일까요?

04-03 미재아

댓글15
인기글 용트림 프리빌트코일 질문

04-03 123루리루리너무예쁘잖아

댓글4
하달리 바텀핀 질문드립니다

04-03 고은하늘

댓글4
근데 50ml정도 액상도 나눔가능한가요

04-03 pca666

댓글3
벨기안 코코아 자작액상 질문

04-03 pca666

댓글2
인기글 하달리 발열이 꽤 심한거 같아서요..

04-03 모카아빠

댓글14
멬모드에 사용하는 배터리 질문

04-03 송디송디

댓글16
이지 드리퍼 직구관련 문의드립니다.

04-03 비켜봐시켜볼께있어

댓글2
헬릭서 스페어 부품 어떤걸 쟁여둘까요??

04-03 오섬

댓글1
인기글 오토접점 22mm 아날로그 추천해주세요

04-03 예지력

댓글27
패텍 환불에 대하여 질문 올립니다

04-03 Gabriel

댓글14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