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투버스 액상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투투버스 액상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꿈을먹고사는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7-04-03 12:19 709읽음

본문

안녕하십니까 이베이프 여러분 다름이 아니라 제목처럼 3월 중순 도우넛액상을 구매하였습니다 그리곤 일주일이 좀 넘어서 배송을 시작햇고 그런데 제가 해외에서 근무해서 형의 이름으로 받기로 했습니다 그러다 세관에서 연락이 왔엇고 통관비를 넣으면 된다고 해서 제 이름으로 통관비를 서둘러 넣엇습니다 그런데 그리고나서 이주째 통관중이라고만 나오네요 투투버스 사장님 연락바랍니다 쪽지나 댓글로 남겨주세요 만약에 통화를 하고 싶으시면 +971 50 543 9475로 연락주세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4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