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발 모드기기에 쓸 적절한 파우치를 찾습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두발 모드기기에 쓸 적절한 파우치를 찾습니다

페이지 정보

Runin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7-04-06 21:27 2,620읽음

본문

요놈 한발짜리에 넣어다니는데 사이즈가 완전 딱이라 만족합니다...

 

근데 해외배송에 가격이 무려 만원...

 

만원 정도 해도 계속 쓸꺼니 괜찮긴한데

 

두 발 짜리에 맞는 파우치 찾기가 힘드네요...

 

노트북 파우치에 크기 작은거면 딱인데...그게 없어요!

 

저것 처럼 네오프렌 소재거나 가죽소재면 좋을 꺼 같은데

 

쓰시는 제품 있으시면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2

이브라이모비치님의 댓글

이브라이모비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http://storefarm.naver.com/ikeatraders/products/685076001?NaPm=ct%3Dj16eywao%7Cci%3D9f9631c516b98f2115b00254655bb0c7fa67e924%7Ctr%3Dligh%7Csn%3D436153%7Cic%3D%7Chk%3D8bf73a6d36b400551acd0b9a7c6170b680d9bc97

이거 사용중입니다!

Runine님의 댓글

Runin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theKii헉...지금도 미친듯 검색하다가 불현듯 쳐보니 제가 찾던 것과 유사한 스펙이네요!
감사합니다...그런데 넓이가 넓은게 좀 아쉽네요
그래도 커피라도 사드리고 싶음...

Runine님의 댓글

Runin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2발 모드기기에 무화기를 체결한 상태가 알맞게 쏙 들어가는 그런 사이즈!
를 찾고있습니다. 안주머니에 전자담배가 보통 쏙 들어가듯이
주머니에 딱 넣기 좋은 사이즈!

Runine님의 댓글

Runin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theKii가로 5.0~8.0 * 세로 13.0~15.0 * 폭 1.0~2.0

더 킬님 말씀에 힌트를 얻어 현재 다양한 검색어로 검색중입니다 ㅋㅋ
카메라 파우치도 괜찮아 보이는데 폭이 살짝 아쉬운...
그리고 빨리열어야 하니 자크 요딴거 없이 여닫이로 되있으면 더 좋아요 ㅋㅋ
딱 맞는거 찾아주시면 커피 기프티콘이라도 보내 드리겠습니다

Runine님의 댓글

Runin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theKii살지 말진 아직 모르겠지만 저 때문에 넘 고생하신거 같아서...ㅠ

기프티콘 이라도 하나 보내드릴께용 카톡아디좀 알려주세요 ㅋㅋ

theKii님의 댓글

theKi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Runine주신다면야 넙죽받겠습니다 ㅎㅎㅎ
이벱닉이랑 똑같아요 t h e k i i
더킬아니에요 더키에요
조만 더 digging 하면 더 나올꺼같기도 한데.... 이후는 점심시간에 ㄱㄱ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