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옴 사용하시는분들 질문이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서브옴 사용하시는분들 질문이요!

페이지 정보

기둥서방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7-04-06 22:28 779읽음

본문

0.15옴대를 사용하는 드리퍼나 rdta에서 pg vg비율 6:4액상을 사용하시는분도 계신가요? 가끔 어떤 액상들은 레시피에 폐호흡을 추천하는데도 불구하고 고 pg로 제작을 권유하는 종류가 몇개 보여서요. 제가 액상튐을 굉장히 꺼려해서 카라플아니면 고 vg액상만 사용하거든요. 맛때문에 고 pg로 폐호흡하시는분들 액튐이나 누수문제 없으신지 궁금합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3

커피두잔님의 댓글

커피두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당연히 있습니다.
PG가 높아지면 액상이 묽어져서 폐호흡용 기기에 넣으면 30분 이내에 액상 누수가 생기기 시작합니다.
레시피에 고PG로도 만들어도 된다는 건,
"요 액상은 고VG로 만들든, 고PG로 만들든 둘다 맛있쪙" 이라는 겁니다.

또 0.15옴대에서 일반비율로 만든 액상을 먹으면
살짝 오바해서
파이어 하는 즉시 "투타타타타타" 하고 액상이 목젖을 때립니다.

또 맛은 어떻구요?
pg 액상을 0.15에서 피면 머리가 아찔해질 정도로 맛이 진합니다.
아니,
맛이 진하다는 게 아니라...
그건 완전
콜라를 먹으려했는데, 물엿이 나오는 격일 겁니다.

김매덩님의 댓글

김매덩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커피두잔콜라 물엿에서 현웃터지고갑니다 ㅋㅋㅋ
제가오늘 0.2옴잡고 아날에다 글라스 밀크먹다
소찌찌서 우유받아먹는느낌에 토할뻔햇던 ㅋㅋㅋㅋㅋ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3건 7428 페이지
첫 김장인데 어떻게해야할까요?

04-07 김바비

댓글3
인기글 요스타 와트 모드에서 볼트가 계속 변하는데..

04-07 홍돼지

댓글11
인기글 드리퍼 솜구매는

04-07 범팜

댓글7
인기글 아이스틱피코 풀킷을 구매하려는데 이게 적당한 가격인지 모르겠네요

04-07 전담뉴비00

댓글7
인기글 핫스팟은 도대체 뭔가요..?

04-07 반도젠교수

댓글11
도와주세요 ㅠ

04-07 인직

댓글4
vip전담

04-07 ssj0

댓글4
ego aio 배터리 잔량확인 어떻게 하나요?

04-07 스돌이

댓글4
인기글 도기 28GA 2.5파이 6바퀴 0.5옴 왜이럴까요 ㅠㅠ

04-07 초보뿜뿜이

댓글11
인기글 드리퍼 skill rda 물릴 가변기기 추천좀요

04-07 VaPEey

댓글6
kbox mini-c 볼트 가변 질문드려요 ㅠㅠㅠ

04-07 쌔넌

댓글4
카라플 입홉시 기침 ㅠㅠ

04-07 품바두

댓글3
입호흡 무화기 추천부탁드려요

04-07 다련

댓글5
문제가 뭘까요?..배송비가 원래 이런가요?..

04-07 컴팩킷팔아요

댓글10
인기글 알리익스프레스

04-07 redkoala

댓글5
닷모드RTA구매하려고하는데요..도와주세요!

04-06 흐으후어향

댓글4
인기글 도기 무화기 입문) 28게이지 1옴이 안맞춰져서 질문드립니다!!

04-06 초보뿜뿜이

댓글16
티타늄 리빌드 하시는분!?

04-06 뿌루뿌루뿜뿜

돔선생님들께 질문입니다

04-06 뿜뿜이글스

댓글15
요스타 질문이요!!!! 꼼님 봐주세요!!!! 배터리

04-06 전담덤점

댓글5
인기글 가변기 추천좀 해주세요

04-06 양뱅

댓글7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