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문 중간보고 및 궁금한점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입문 중간보고 및 궁금한점

페이지 정보

꽃범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7-05-21 11:15 498읽음

본문

가입한지 몇일 안됐는데

피코+멜로3(국내 온라인쇼핑, 택배오는중)

 

바이퍼슬림미니(트게에서 구입)

 

요스타160+스마트탱크(트게에서 구입)

 

벌써 이렇게 구매했네요.....-_-

요스타조합은 친구도 입문시키려고 구매한건데 막상 직거래하러가서 받아보니 욕심이 생겨서..친구한테는 피코가 오면 주기로...ㅋㅋㅋㅋ

 

다름이 아니오라 요스타 사면서 배터리는 따로 없어서(요스타가 박스도 안뜯은 새제품이라서)비싼걸 알면서도 써보고 싶은 마음에 일반 오프매장에서 삼성18650 녹색 2발을 구매(개당만원..나쁜사람...ㅠㅠ)하였는데

온라인에서 보호회로 배터리를 추가로 구매 하려고 합니다.


 여기서 질문 드리자면

1. 많은 분들이 쓰고 계시는것 같은 LG 갈색 배터리가 안전성이나 효율면에서 좋은가요~?

 

2. 충전기는 허준충전기?라고 검색해서 2구나 4구짜리중에 구입하면 되는건지요

 

3. 이번주에는 김장을 시도해 보려고 하는데 열대과일이나 레몬같은 상큼한 레시피중에 처음 김장하기 쉬운 제품이나 기성액상 이름좀 알려주시면

정말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이베이프는 정말 개미지옥......사랑입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0

그냥사나이님의 댓글

그냥사나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보호회로 배터리는 사시면 안됩니다 무조건 비보호로
1. 엘지 hg2사세요(갈색)
2. 4구로 사세요 반드시
3. 액상은 취향이라 추천은 힘드네요

꽃범호님의 댓글

꽃범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그냥사나이전자담배 무식자라(전자담배만 무식한건 아닐지도 모르겠지만..)당연히 보호회로 일줄 알았는데 비보호였군요!
LG hg2 명심하겠습니다 ㅎㅎ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