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박스 추천 좀 부탁해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저렴한 박스 추천 좀 부탁해요

페이지 정보

니야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7-06-13 11:32 504읽음

본문

자게에서 옮깁니다 ^^;

 

시겔미니 주력으로 쓰다가 분실하고 이고원 배터리로 버티고 있는데 힘드네요 ㅎ

 

기기 종류도 점점 많아지고 공부하기도 힘들고...

 

주로 입호흡으로 리모2, 카라플, 서브탱크 등으로 입호흡 위주로 생활합니다.

 

잠깐 보다 피코 정도 구해볼까 했는데..

 

중고로 구매할만한 저렴한 모드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추천 1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9

꼼탱이님의 댓글

꼼탱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가성비 좋은 요스타는..
요스타로다..ㅎㅎ
보고 가세요~
http://evape.kr/bbs/board.php?bo_table=gallery&wr_id=175759&sfl=wr_name%2C1&stx=%EA%BC%BC%ED%83%B1%EC%9D%B4&sop=and

DahyeLove님의 댓글

DahyeLov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rx200s 쓰는데 정말 괜찮네여.

3발짜리에 하루종일 연타해도 배터리 장장하게 잘버팁니다 .

끄떡 없습니다 디지털모드에다가 CE인증 된 제품이라 폭발위험도 최소화 되있구여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