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루가 쓰시는분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드루가 쓰시는분들

페이지 정보

참치토스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7-06-15 12:06 597읽음

본문

액상 위에서 주입하면 나사부분에 액상이 고이게 되는데요
나중에 시간지나면 액상 색상이 변하던데 이게 녹같은거때문에 색이 변하는걸까요..? 이런걸 흡입해도 괜찮을까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ㅠ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5

참치토스트님의 댓글

참치토스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혀니쭈니원래 액상이 달달한거 아닐까요....ㅠㅠ 결로인건가싶어서 액상 나사부분에 담아놓고 다음날 확인했는데 똑같이 색이 변해요...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