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이게 쇼트인가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혹시 이게 쇼트인가요?

페이지 정보

그럴수있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7-06-17 19:52 621읽음

본문

닷 페트리 클론 쓰는데

리빌드 상은 문제가 없는 것 같은데요. 옴 체크를 해도 잘 잡아주고

유독 닷 클론만 좀 이상한게

버튼 누르면 탁! 탁! 소리가 납니다. 물론 다른 드리퍼들도 소리가 나는데 다른 드리퍼는

틱! 치익! 이런 소리인데 닷 페트리는 뭔가 팝콘 터지는 소리?

그래도 별로 생각 없다가 옴도 잘 잡아주는데 갑자기 펑! 텅~ 소리가 나는 겁니다

뭐랄까... 공기 총알을 입에다가 맞은 기분? 순식간에 바람이 푸와왁 하고 올라와서 좀 놀랐거듣요

이게 쇼트인가요? 아 이거 뭔가 좀 불안하네요. 그렇다고 옴을 못 잡아주는 것도 아니고 도데체 뭐가 문제일가요? 아니면 이게 정상인가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9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6건 7155 페이지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