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시 전자담배 통과되나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일본 여행시 전자담배 통과되나요?

페이지 정보

Geek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7-07-11 11:32 2,208읽음

본문

오사카에 7월 말쯤에 놀러갈 계획인데

드래그, 피코, 무화기2개, 박대리4알, 액상 30미리 2통 이렇게 가져갈건데 통과 될까요?

액상은 니읍읍타져있는 액상이에요

여자친구가 연초는 정말 싫어해서 전자담배 없으면 못살꺼 같은데 걱정이내요 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9

프레셔스님의 댓글

프레셔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전담(탱크에 액상 없어야함)+배터리 소지
액상(니코 포함) 공병에 옮겨담고 지퍼팩에 넣어서 위탁수화물로 보내면 됩니다

매기님의 댓글

매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Geek액상을 수화물에 다 붙여버리면 공항내에서 필 액상이없어서

소량은 소분해서 기내로 들고가도 괜찮았습니다 ^^

깐깐한사람만나면안되겠지만 이정도는 버려도되겠다싶을정도는 챙겨가보세요 ㅎㅎ

Geek님의 댓글

Geek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프레셔스아아 탱크에 액상이 없어야 하는거군요. 저는 액체반입 규정만 지키면 될줄알았는데 니코포함된 액상은 다른 규정이 있나보내요 ㅠ

민메님의 댓글

민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배터리는 가방에넣어서 기내로 반입해주시구 액상도 소량은 반입이 되지만 양이 많으시면 짐 부치실때 캐리어에 넣으심 됩니다 ㅎㅎ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7건 7068 페이지
Vg50pg30 향료20 의 액상 + vg= 혼종???

07-11 평민

댓글1
트게에 닷박스300 어디갔나요..

07-11 꽃범호

댓글3
와트계산은 어떻게하는건가요?

07-11 홍대자퇴생

댓글4
Rdta무화기 추천부탁드립니다 ㅜㅜ

07-11 너누구여

댓글1
PICO vs Vaporflask Stout

07-11 철판때기

댓글1
dna칩 옴투하이 문제?

07-11 솔남매아빠

댓글3
인기글 전자담배 생초보가 하이네 액상 관련 질문있습니다 도움부탁드립니다…

07-11 따콩

댓글12
혹시 이거 드셔보신분.....

07-11 kotetz

댓글2
인기글 맥모드 코일교체형탱크

07-11 87144

댓글5
리로드 rta 탑캡누수

07-11 별별

댓글7
스팀튜너 헬레닉포스트 배송조회

07-11 ssa99

댓글2
22mm 기성탱크 추천부탁드려요ㅠ

07-11 suby

댓글2
인기글 드립팁 쪽 결로 현상이 와트 세기와 연관있을가요?

07-11 신미소

댓글4
지클래스 이번 업데이트 관련 월페이퍼 질문입니다.

07-11 밴드플러스

댓글2
요스타 와 드래그 엄마와 아빠??

07-11 오로나민띠

댓글16
본인요청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07-11 너귀엽네

댓글2
모드기기에서 이상한 냄새가 납니다

07-11 xvim

댓글2
인기글 아 미치겠습니다. 아이스틱 피코 + TFV8 빅베이비

07-11 공항사거리

댓글13
sva 공병 질문드립니다

07-11 기모찌

댓글6
이거 고방전 빠때리 맞나여.?

07-11 평민

댓글4
니코니코비율질문드립니당

07-11 연화백

댓글11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