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호흡 무니코 액상 추천부탁드려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입호흡 무니코 액상 추천부탁드려요

페이지 정보

꿈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7-07-14 09:31 1,059읽음

본문

입문인입니다 !!~~
김장하려고 했는데 처음은 기성액상부터 맛봐아 될거같아서요
입호흡에 무니코로 사용할만한 액상 추천부탁드려요

후싸르 구입했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9

anchor님의 댓글

ancho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무니코틴이면 타격감이 없어서 적응하기가 쉽지 않으실텐데.....
멘솔이 괜찮으시다면 멘솔의 경우 니코틴이 없어도 어느정도 타격감은 확보할 수 있어요.
입호흡의 경우 프랑스 이리퀴드사의 서브제로 향료를 구입하셔서 PG 33% VG 60% 서브제로 액상 7%를 혼합하시면 서브제로 액상이 됩니다.[PG(순수PG+향료) + VG = 100%]

anchor님의 댓글

ancho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물론 멘솔이 강한 것이 싫어시다면 VG 60%는 그대로 두시고 PG와 서브제로 향료의 비율을 조절하시면 됩니다.(예컨데, PG 35% 서브제로 액상 5%)
여기에 멘솔향만 사용하면 좀 식상하고 밋밋하다고 느껴지시면 원하시는 과일향료를 첨가하시면 됩니다.
이경우에도 VG 60%와 서브제로 향료의 비율은 고정시키시고 과일향료가 들어가는 비율만큼 PG의 비율에서 차감하시면 됩니다.(즉, VG 60% PG+서브제로 향료+ 과일향료=40%)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