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복 드립팁 주변 결로 질문 있습니다!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하복 드립팁 주변 결로 질문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반페페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8.*.222.1) 작성일 님이 2026년 04월 22일 09시 44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543 읽음

본문

하복SE 사용중입니다. 0.25코일로 폐홉용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베이핑 한번 할때마다 드립팁에 습기 맺혀있는거랑 액상이 점점 묻어 지저분해지는데..

전 매번 베이핑 후 닦습니다.. 유저분들 보통 어떻게 하시나요?

발맥프는 드립팁이 검정에 분리가 되서 잘 안보이기도 하고, 닦을 수 있는 구조인데 하복은 조금 불편하긴 하네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1

군감자님의 댓글

군감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8.36)
회원아이콘 드립팁은 구조에 따라 장단점이 있습니다
그걸 내 취향에 맞게 취사선택하는거죠
휴지를 돌돌 말아서 내부에 넣고 닦아서 자주자주 청소해주는게 좋습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2건 7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195196 폐호흡 외출용으로 들고다닐 만한 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댓글+11 첨부파일 돈땃쥐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971  0
195195 메쉬 무화기 질문 댓글+1 sape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548  0
195194 서브제로 e-liquid 향료 구할 수 있는 곳 댓글+4 코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3 703  0
195193 입호흡 기계 추천 부탁드립니다. 젤로 사용중입니다. 댓글+5 인기글 누드가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2 1110  1
195192 누수 적은 폐호흡 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댓글+3 밥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2 726  0
열람중 하복 드립팁 주변 결로 질문 있습니다! 댓글+1 반페페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2 544  0
195190 전담 사설 수리 가능한곳이 있을까요? 댓글+2 비트다케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1 698  0
195189 말론 누수 후 흡압센서 고장 댓글+1 입문입니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1 586  0
195188 입호흡 무화기 추천 부탁합니다. 댓글+2 Bein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1 607  0
195187 피코(플러스X)에 올릴만한 기성 무화기 있을까요? 댓글+1 SOIL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1 581  0
195186 말론 드립팁 댓글+1 첨부파일 dldbswn714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0 664  0
195185 복귀유저 액상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1 김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0 656  0
195184 청포도 액상 추천부탁드려요!!! 댓글+2 첨부파일 흰색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0 705  0
195183 닷 아폴로와 bmm 38 보로 기기 중 고민입니다 댓글+3 전담정보구함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0 562  0
195182 크오크와 비슷한 맛을 가진 액상 추천 좀 부탁드려요. Retro76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0 586  0
195181 연초처럼 두 손 안쓰고 입에만 물고 피우기 편한 전담기기 혹시 있을… 댓글+3 oxwldb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0 795  0
195180 중앙아시아 전자담배 hoohut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9 651  0
195179 베놈 블리츠 세미맥에 기성탱크 사용중인데 괜찮을까요 두둥ㄷㄷ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9 571  0
195178 닷박스 100 사용자분들 급합니다 첨부파일 책책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8 647  0
195177 법 개정돼서 이제 김장도 힘들어 질까요?? 댓글+4 인기글 H5ma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7 1660  0
195176 크오크 기기추천 댓글+1 영재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7 794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