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유저 액상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복귀유저 액상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

페이지 정보

김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6-04-20 20:42 638읽음

본문

작년초까지 피우고 궐련형으로 갈아탓는데, 다시 전담 알아보던중 액상가격 인상 소리가 들리네요...

 

예전에 자주 피우던건 네스티 더블슬로우블로우 폐호흡이랑, 네스티 브론즈 블렌드 인데요

 

혹시 이것들이랑 비슷한 향 알고계시면 추천 한번씩만 간단하게 부탁드리겠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