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호흡 니코뽕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입호흡 니코뽕

페이지 정보

ash3345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2-05-03 13:24 738읽음

본문

4월초에 청춘액상을 먹고있다가 가습? 비슷하게 와서 이번에 디디 액상 빅토리아 스프라이트액상을 구매해서 베이핑해봤는데 바로 니코뽕이 쫙 오는데 원래 한 액상만 먹다가 다른액상을 먹으면 니코뽕이 바로 오나요? 기기는 베놈 캠퍼에 1.0코일로 먹었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