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카판타지 누수 질문 !!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비카판타지 누수 질문 !!

페이지 정보

퉈뭐v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1-07 15:12 1,354읽음

본문

안녕하세요 !!

비카판타지 너무 좋아보여서 구입하려 합니다..

혹시 누수문제는 어떤가요?

감사합니당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먹곰님의 댓글

먹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누수가 날수가 없지 않나요..?! 막 난로 옆에 두거나 그런것만 아니라면.. 전 지금 너무 만족하면서 쓰고 있어요.

클론이긴 한데.. 클론도 매물이 금방 동나서 정품하나 구매해볼까하네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6건 6510 페이지
이런 배터리 쓰면 위험하나여?

01-07 크로미

댓글4
저렴한 교반기 추천좀해주세요

01-07 10초하정우

댓글3
인기글 비카판타지 누수 질문 !!

01-07 퉈뭐v

댓글2
인기글 전자 담배 배터리 방전 출력

01-07 라피스

댓글14
인기글 더베이퍼 액상, 디알 브로스쥬스.. 가격?

01-07 리린

댓글9
300미리 김장 담그신 분들 읍읍이는 어떻게 섞으시나요?

01-07 연도훈도

댓글6
결정장애가ㅠ 기기 선택 좀 도와주세요~

01-07 온아홀

댓글7
코즈모넛 처비 써밋캡 질문드립니다ㅠㅠ

01-07 LeZephyr

댓글5
이 코일이 켄세이나 pyro rdta에 들어갈까요???;

01-07 GreatVA

댓글3
파이로rdta라 블리첸rta고민되네요 ㅠ

01-07 물렁뼈

댓글3
smm 기본 들어있는 코일로 0.18옴 나오는데요

01-07 평영

댓글6
인기글 켄세이kensei rta 내부침니가 안열려요ㅠ

01-07 전담덤점

댓글7
인기글 하이네 액상추천

01-07 왓왓

댓글2
메쉬빌드 되는 바텀피더 무화기 어떤게 있나요?

01-07 베이피스트

맥모드 배터리 질문입니다

01-07 Snmyn

댓글4
그 고무링 같은거 말린대영

01-07 dbekgns

댓글3
인기글 더베이퍼 니코리퀴드 질문이요!

01-07 성상

댓글4
이거 충전기 설명인데 과충전보호회로가 없다는말인가요?

01-07 잉여킹이돌아왓다

댓글7
인기글 잼몬스터 액상 신품 원래 뚜껑 뜯어져 나오나요?

01-07 모요

댓글13
본인요청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01-07 울픚ㅅ

댓글5
전린이 리빌드 장비쇼핑질문입니다

01-07 잉여킹이돌아왓다

댓글8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