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TA중 입홉 폐홉 하나씩만 추천부탁드릴게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RTA중 입홉 폐홉 하나씩만 추천부탁드릴게요

페이지 정보

빌렛성애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1-07 18:23 1,936읽음

본문

RTA도 한번쯤 입문해보고싶어서



만타나 버서커? 요거 2개정도면 쉽고 재밌게 RTA입문 가능할까요??


갠적으로 멬모드나 요번에 와이 1발짜리에 물려보고싶은데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8

윤브리너님의 댓글

윤브리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입호흡은 카이푼프라임 버서커 후싸 도기 카라플 정도가
저렴하구 구하기 쉽구요..
폐홉은 만타 켄세이 제우스 리로드 서펜트알토 정도 있구..
개인적으로
입홉은 다 만족스러웠고 폐홉은 요새 나온 켄세이가 제일 좋았네요

윤브리너님의 댓글

윤브리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빌렛성애자저도 리뷰보고 구입하는지라.. 솜만 괜찮은거 쓰면
제우스가 좋구요
요새 눈여겨 보고 있는 긱베이프 blitzen이랑
우토포 신상 보고 있습니다 ^^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0건 6509 페이지
부푸 드래그 vs vt167

01-07 조슈아

댓글2
인기글 트릭용 드리퍼 추천부탁 드립니다!!

01-07 서울카이

댓글2
오늘 경통 두개 해먹었습니다 ㅜㅜ

01-07 RetroMetro

댓글2
인기글 RTA중 입홉 폐홉 하나씩만 추천부탁드릴게요

01-07 빌렛성애자

댓글8
입홉 탱크 중에서

01-07 굿베이핑

댓글10
아이콘 토탈 + 엘로탱크 + 베이비 rba 질문!

01-07 스모쿠

댓글2
LG HB6 국내판매하는곳

01-07 유저네임

댓글2
바텀피드 추천 부탁해요

01-07 덤담딤듬

댓글6
인기글 전담에서 클론문화가 관대한 이유는 뭘까요?

01-07 똘추자식

댓글9
인기글 리벤저 NRG 탱크 질문있습니다..

01-07 야생수컷

액상관련 질문이 있습니다

01-07 서두훤

댓글1
기성액상이라는게 VG/PG 별도인게 맞나요?

01-07 한겨울

댓글2
인기글 맥모드 배터리 재질문드립니다! (사진첨부)

01-07 Snmyn

댓글2
매스모드 태워버렸는데 수리 어디서 하나요 ㅠㅠ....

01-07 기절

댓글1
액상유입 질문

01-07 빤스런

댓글1
이런 배터리 쓰면 위험하나여?

01-07 크로미

댓글4
저렴한 교반기 추천좀해주세요

01-07 10초하정우

댓글3
인기글 비카판타지 누수 질문 !!

01-07 퉈뭐v

댓글2
인기글 전자 담배 배터리 방전 출력

01-07 라피스

댓글14
인기글 더베이퍼 액상, 디알 브로스쥬스.. 가격?

01-07 리린

댓글9
300미리 김장 담그신 분들 읍읍이는 어떻게 섞으시나요?

01-07 연도훈도

댓글6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