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즈모넛 처비 써밋캡 질문드립니다ㅠㅠ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코즈모넛 처비 써밋캡 질문드립니다ㅠㅠ

페이지 정보

LeZephy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1-07 12:35 523읽음

본문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코즈 써밋캡 수령받고 사용중인데요..

오링이 맞는게 없어서 일단 헐겂게라도 착용해서다니는데..

오늘 막 이리저리 떨어지는 바람에 ..

혹시나 맞는오링 사이즈 아시는분 계시면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ㅠㅠ

사이즈 어느정도 알면 철물점가서라도 구매할텐데말이죠 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5

vaper19님의 댓글

vaper1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LeZephyr종류별로 10개 천원 5개 천원 씩합니다!
사놓고 무화기사고 오링 뻑뻑할때 하나씩 갈아주면 좋습니다.
전 아포 원본 오링이 너무뻑뻑해서 갈았더니 좋군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0건 6509 페이지
부푸 드래그 vs vt167

01-07 조슈아

댓글2
인기글 트릭용 드리퍼 추천부탁 드립니다!!

01-07 서울카이

댓글2
오늘 경통 두개 해먹었습니다 ㅜㅜ

01-07 RetroMetro

댓글2
인기글 RTA중 입홉 폐홉 하나씩만 추천부탁드릴게요

01-07 빌렛성애자

댓글8
입홉 탱크 중에서

01-07 굿베이핑

댓글10
아이콘 토탈 + 엘로탱크 + 베이비 rba 질문!

01-07 스모쿠

댓글2
LG HB6 국내판매하는곳

01-07 유저네임

댓글2
바텀피드 추천 부탁해요

01-07 덤담딤듬

댓글6
인기글 전담에서 클론문화가 관대한 이유는 뭘까요?

01-07 똘추자식

댓글9
인기글 리벤저 NRG 탱크 질문있습니다..

01-07 야생수컷

액상관련 질문이 있습니다

01-07 서두훤

댓글1
기성액상이라는게 VG/PG 별도인게 맞나요?

01-07 한겨울

댓글2
인기글 맥모드 배터리 재질문드립니다! (사진첨부)

01-07 Snmyn

댓글2
매스모드 태워버렸는데 수리 어디서 하나요 ㅠㅠ....

01-07 기절

댓글1
액상유입 질문

01-07 빤스런

댓글1
이런 배터리 쓰면 위험하나여?

01-07 크로미

댓글4
저렴한 교반기 추천좀해주세요

01-07 10초하정우

댓글3
인기글 비카판타지 누수 질문 !!

01-07 퉈뭐v

댓글2
인기글 전자 담배 배터리 방전 출력

01-07 라피스

댓글14
인기글 더베이퍼 액상, 디알 브로스쥬스.. 가격?

01-07 리린

댓글9
300미리 김장 담그신 분들 읍읍이는 어떻게 섞으시나요?

01-07 연도훈도

댓글6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