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갓 멬모드 밀어주는게 거의 없어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브이갓 멬모드 밀어주는게 거의 없어요;;;;

페이지 정보

benew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1-10 03:27 1,254읽음

본문

아포칼립스 원본

에일리언코일 0.22 듀얼

브이갓 프로 멬모드

배터리 삼성 30q


이렇게 배치했는데 이거뭐 그냥 20w로 밀어주는거마냥 무화량도 엄청 없고 목따갑고 그런데 이게 왜그런건가요


븨갓멬이 원래 잘 못미는건가요.. 배터리 충전량은 75퍼센트입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2

빌퍼님의 댓글

빌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베터리종류가 어찌되시는지요?사실상 맼은 순은접점이런거 아닌이상 접점재질이 크게 차이가없고 베터리에서 다이랙트로 밀어주는거니 베터리도 한번 의심해보세요

오즈님의 댓글

오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코일을 바꾸세요
멬에선 다섯바퀴넘어가면 램프업느랴지고
특수코일은 칸탈이면 램프업 엄청누려요...니크롬수제코일쓰세요..

끽연마스터님의 댓글

끽연마스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꼭 특수코일을 쓰셔야 한다면 니크롬 핸드메이드가 좋겠지만 그런게아니라면
단일칸탈이나 단일니크롬도 좋습니다.
버튼 누르자마자 파바박 합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6건 6500 페이지
베이핑트릭 연습중입니다.

01-10 베신

댓글3
충전기는 필수인가요..?

01-10 크로미

댓글7
인고트 이보 조합질문이요 !

01-10 하카로시작

만타에 액상 50:50 비율 괜찮은가요?

01-10 다크서클

댓글3
인기글 브이갓 프로 150w 같은 디자인의 두발기기 있을까영??

01-10 스카이봄

댓글2
절연체는 어떤 경우에 타나요?

01-10 구름스낵

댓글2
여자인친구 전담선물사려는데요

01-10 잉여킹이돌아왓다

댓글3
입홉액상구매질문이요!

01-10 조던피펜앤로드맨

인기글 디알 브로스쥬스 중에 입호흡으로 먹을 만한게 모가있을까요?

01-10 가을씨

댓글2
최신 매립기기 추천

01-10 도도1

댓글2
인기글 RDA 입문 하려는데 드리퍼 너무 고민입니다

01-10 최어흥

댓글7
칸탈선 질문드립니다.

01-10 공굴림

댓글1
배터리 +극쪽 기스

01-10 취준생동이

댓글4
인기글 브이갓 멬모드 밀어주는게 거의 없어요;;;;

01-10 benew

댓글12
김장 하실때 맨솔양..

01-10 서울카이

댓글2
rda중에 아포라고하는게

01-10 전담늅늅이

댓글2
이건전지 못쓰는건가요?

01-10 나덩건

댓글5
Desce 케이스 직배 되는곳 있을까요..?

01-10 Pogba

현재 리벤져 쓰고있는데 한대더입양할랍니다..추천쫌.

01-10 짱구만두

댓글5
안녕하세요 두발멕과 두발가변 질문 드립니다.

01-10 하동이

댓글12
피코 하나로 무화기 두개 번갈아 가면서 써도 상관 없나요?

01-09 청이ㅋㅋ

댓글3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