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두발멕과 두발가변 질문 드립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안녕하세요 두발멕과 두발가변 질문 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하동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1-10 00:26 670읽음

본문

안녕하세요? ^^;; 매번 죄송하게 질문만 하게 되네요.
궁금한게 두발멕과 두발 가변의 실 사용 차이점에 대해서
궁금해서 여쭙니다.. 두발멕과 두발 가변의 차이는 무었일까요?
멕이 상대적으로 가변보다 간단하고 가벼워 좋아보이지만
저는 멕은 안전장치가 가변보다 못하니 몇개 사놓고도 제대로 사용도
못하고 여러개 처분했거든요 멕이 구조상 간단해서 가변보다 심플하고
가벼운건 이해가 됩니다만 그 이외에도 두발멕과 가변을 구분 지을만한
무언가가 있는지... 궁금해서 여쭙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2

kami917님의 댓글

kami917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두발멬(병렬) 은 극저옴 할때 좋고요
가변은 실질적으로 극저옴은 못해요(510납땜이 나가거나 쳌아토마이져뜸) 
가변과 멬의 차이..... 라고 물어보시면 차와 오토바이의 차니가 무었이냐고 하시는거와 비슷하다고 봅니다

하동이님의 댓글

하동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kami917안녕하세요 kami님 소중한 답변 감사 드립니다.
댓글보고 블데초 피면서 생각해 봤는데 그럼
이런저런 기타 간섭및 저항 요소없이 순수히 배터리 힘으로
그대로 밀어줘서 가변보다 저옴에서 멕이 장점이 있다는건가요? 워낙 무지해서 다시 한번 여쭙니다.^^;;

kami917님의 댓글

kami917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하동이0.15옴이나 0.2옴이상이면 구지 멬을 쓰실필요는 없다고 봐요(워낙에 요즘은 2~300와트 가변기들도 많으니까요)
허나 0.6~0.1옴을 쓰시면 발열이 심해서 가변기가 망가지는 경우가 많아요. 아예 못쓸때도(위에 말씀드린거 처럼 쳌 아토마이져) 가 떠버리죠. 한발멬은 위험하지만 두발은 꽤 쓸만해요^^

하동이님의 댓글

하동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kami917말씀 감사합니다.^^;; 혹시 답변주신 글 중에 0.6-0 1이라 하시면
오타라 생각하고 0.06 옴에서 0.1옴이라 생각해도 됣까요? 저는 마지노선이 0.25옴이상이라 그 이하로 쓸 일은 없을듯 해서요 ㅎㅎ

kami917님의 댓글

kami917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0.25옴이상을 쓰시면 가변이 더 효율적이고 좋아요 솔찍히 고옴에서 멬써보시면 숨넘어가요 ㅋㅋㅋ 하도 지지는데 오래걸려서 ^^;;

하동이님의 댓글

하동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kami917아ㅎㅎ 정말 감사합니다. 이번에 cv2를 샀는데 너무 맘에
들어서 한발만 쓰다가 두발기기를 들여보려는데
궁금해서ㅎ 감사합니다. (_ _)

웅군님의 댓글

웅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하동이헤헤^^;;저는 늘 가변파... 멬은 지지 ~~위험해~~  내거 아니야~~  라고 살면서..욕심은 많아가지고 기변 여러번햇네용ㅎ
남들다 쓰는 피코부터 닷모드 지클 븨갓 리벤져 스모크 데리온 테슬라 등등... 거쳐간게좀 많다보니.. 이젠 멬도 내가 가지고놀수있는 장난감이다 싶어서 자꾸 눈이도네요 ㅡ.ㅡ
예비유부는 이러면 안된다든데ㅜㅜ

피튀는감님의 댓글

피튀는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윗분이 차와오토바이라고 비교해주셨지만 저는 또 다르게 자전거와 전기자전거 의 관계라고 생각하심이 ! ㅎㅎ
일반자전거는 운전자의 힘에따라서 빨리가거나 힘이없다면 천천히 가겠지만
전기자전거는 전기장치를 통해 일정한속도로 갈수있죠 ?(배터리의 한계 안에서요 ㅎㅎ)
멕(자전거)-발로페달밟아 주행가능 인간(배터리)의 힘에따라
가변(전기자전거)- 전기장치(가변기기에서는 칩이라는 부품이되겠죠 ?)를통해서 원하는일정한속도로 주행가능
잘정리된건가모르겠네요 ㅎㅎ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6건 6500 페이지
베이핑트릭 연습중입니다.

01-10 베신

댓글3
충전기는 필수인가요..?

01-10 크로미

댓글7
인고트 이보 조합질문이요 !

01-10 하카로시작

만타에 액상 50:50 비율 괜찮은가요?

01-10 다크서클

댓글3
인기글 브이갓 프로 150w 같은 디자인의 두발기기 있을까영??

01-10 스카이봄

댓글2
절연체는 어떤 경우에 타나요?

01-10 구름스낵

댓글2
여자인친구 전담선물사려는데요

01-10 잉여킹이돌아왓다

댓글3
입홉액상구매질문이요!

01-10 조던피펜앤로드맨

인기글 디알 브로스쥬스 중에 입호흡으로 먹을 만한게 모가있을까요?

01-10 가을씨

댓글2
최신 매립기기 추천

01-10 도도1

댓글2
인기글 RDA 입문 하려는데 드리퍼 너무 고민입니다

01-10 최어흥

댓글7
칸탈선 질문드립니다.

01-10 공굴림

댓글1
배터리 +극쪽 기스

01-10 취준생동이

댓글4
인기글 브이갓 멬모드 밀어주는게 거의 없어요;;;;

01-10 benew

댓글12
김장 하실때 맨솔양..

01-10 서울카이

댓글2
rda중에 아포라고하는게

01-10 전담늅늅이

댓글2
이건전지 못쓰는건가요?

01-10 나덩건

댓글5
Desce 케이스 직배 되는곳 있을까요..?

01-10 Pogba

현재 리벤져 쓰고있는데 한대더입양할랍니다..추천쫌.

01-10 짱구만두

댓글5
안녕하세요 두발멕과 두발가변 질문 드립니다.

01-10 하동이

댓글12
피코 하나로 무화기 두개 번갈아 가면서 써도 상관 없나요?

01-09 청이ㅋㅋ

댓글3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