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염치없이 질문하는 초보입니다...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오늘도 염치없이 질문하는 초보입니다...

페이지 정보

5급수맛포도쥬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49.88) 작성일 님이 2018년 01월 16일 11시 10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572 읽음

본문

거의 하루에 하나씩 질문하는거 같은데..... 정말 귀찮으실텐데 죄송합니다.....
대부분 전자담배를 접하는게 바이퍼 v3같은 기성기기로 시작하셧을꺼 같은데요...
저런 기성기기 사용하셨을때 보통 액상을 뭐로 드셧는지 궁금합니다. 액상 호기심 생기는건 많은데 아무래도 그 대부분이 모드기기라 다른분들은 과연 뭘 주로 드셨는지..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14

듀뷰듀뷰님의 댓글

듀뷰듀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203.170)
회원아이콘 스틱형 기기 사용했을때 기성액상으로는 베라쥬스 자주먹었습니다
다른 액상보다 맛이 진해서 자주 먹었네요 ㅎㅎ

끽연마스터님의 댓글

끽연마스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94.89)
회원아이콘 존슨크릭 액상 먹었구요(지금은 망했나?)
헤일로 토르크 먹었고,
데캉액상이랑..
멕세븐이나 기타 기억도안나는 국내제조업체꺼 많이 먹었던 것 같습니다.

다마스커스님의 댓글

다마스커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76.29)
회원아이콘 기성품을 썻었을땐 아무래도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가 주다보니 매장에서 이것저것 시연해보고 제일 맛난걸로 구매했었는데...솔직히 그때는 이름이나 제조사등은 신경도 안쓰고 그냥 무슨맛...정도로 기억했었드래요~ 사람마다 입맛이 다 달라서~
제일 좋은건
1. 오프라인 샵 방문 후 시연(요즘은 모드기 취급하는대도 많더군요)
2. 정모나 벙개 참석
ㅎㅎ 직접 먹어보고 고르는게 최고에유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6건 6480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59267 이거 분실일까요?? 댓글+6 첨부파일 민경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6 950  0
59266 vtc5 vtc5a뭐가다른거죠? 댓글+4 파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6 731  0
59265 juul 줄 흡입압 질문이요ㅠ 댓글+2 인기글첨부파일 ChanDol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6 1484  0
59264 파라필름 구입 방법 댓글+6 인기글 5급수맛포도쥬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6 5111  0
59263 아이콘과 충전기 그리고 직구까지 댓글+3 모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6 731  0
59262 아씨.. 이거 잘못산거죠? 댓글+10 nonam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6 696  0
59261 페텍 배송조회 방법 아시는분 ㅜ 댓글+16 인기글첨부파일 박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6 1960  0
59260 카토마이저 세척관련 질문드립니다 댓글+7 인기글첨부파일 DLCM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6 1111  0
59259 멘솔액상? 댓글+3 첨부파일 하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6 817  0
59258 리빌드용 솜 오프라인으로 구할 수 있는데 어디 있을까요? 댓글+8 인기글 금연부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6 1095  1
59257 컵티 질문입니다. 댓글+1 코옹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6 745  0
59256 드리퍼 액상관련! 댓글+4 첨부파일 하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6 693  0
59255 시그뉴 관세 얼마이상부터 붙나요?? 댓글+3 인기글 챱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6 1627  0
59254 이노킨 리프트 사용하시는분~ 댓글+3 첨부파일 굿베이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6 791  0
59253 액상질문입니다~ 댓글+2 니지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6 580  0
59252 싱글빌드RDA 추천좀 해주세요. 댓글+11 인기글첨부파일 전담늅늅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6 1194  0
59251 멕모드 바떼리 질문드립니다. 댓글+1 두앤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6 574  0
59250 잼몬스터 그레이프 댓글+8 인기글첨부파일 굳굳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6 1700  1
59249 휴대성추천 댓글+1 진건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6 562  0
59248 페텍 언제쯤 오까융?ㅠㅠ 댓글+2 첨부파일 꼬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6 450  0
59247 지화자 액상 질문.... 댓글+3 크흡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6 879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