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x2/3 VS 부푸 드래그 레진 비교좀 해주세요ㅜ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rx2/3 VS 부푸 드래그 레진 비교좀 해주세요ㅜ

페이지 정보

홍록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1-14 12:37 835읽음

본문

두 기기중에 고민인데,
폐호흡용으로 사용할거고 무게는 크게 신경쓰지 않습니다.
근데 서로 칩도 다르고 드래그는 리뷰가 많지만 rx2/3은 나온지 좀 됐고 리뷰가 별로 없어서요...가격은 비슷한거같은데 선배님들은 두기기중 디자인을 빼고 성능면에서 어떤 기기를 선택하실지 궁금합니당

rx2/3 페트리닷 rta
드래그 + 피어리스

이렇게 구성했을시 비교좀 부탁드려요 고수님들(づ_ど)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3

홍록기님의 댓글

홍록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매기아무래도 드래그가 압도적으로 좋을까요...?ㅋㅋㅋ
rx가 나온지 좀 되서 그게 걸리네요ㅡ..ㅡ리뷰도 별류 없고...ㅜㅜㅋㅋㅋ

매기님의 댓글

매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홍록기모든게 개인취향이 있는것이기때문에 압도적으로 좋다고할순 없겠지만...
드래그가 그나마 최신에 나온것이기도하고 칩도 짱짱하고 커스터마이징도가능하고 호신용으로도 사용이가능!!! ㅋㅋ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3건 6465 페이지
솜양 조절이 너무 어렵네요 ㅜ ㅜ

01-21 금연부장

댓글4
매장에서 사는 액상이랑 웹으로 구매하는 액상이랑 차이가 많이 큰가…

01-21 이브쁠

댓글3
오랜만에 왔는데. 니코 다시 판매가능하게 바뀐건가요?

01-21 phan

댓글5
옴수에따른 니코틴량 감이안잡힙니다.

01-20 준똥장군

댓글8
충전기 추천해주세요

01-20 아라네

댓글3
니코틴 양 질문드립니다...

01-20 5급수맛포도쥬스

댓글5
하이네 아이스레몬 무화량 질문합니당..;

01-20 홍록기

댓글1
븨갓 버튼 튀어나오네요!!

01-20 착한사람을보면울리는종

댓글2
인기글 혹시 cvs옴값아시거나 리필액상 직접김장하시는분들 계신가요 ??

01-20 브리티쉬

댓글5
븨갓 엘리트모드 버튼

01-20 착한사람을보면울리는종

댓글1
디알케미스트 오늘 주문하면 화요일이면 올려나요~?

01-20 Ligaya

댓글4
서브용으로 간편한 입호흡 기기 추천좀 부탁드릴게요

01-20 캐내디언베이퍼

댓글2
니코3미리 0.8옴 1.6옴 목넘김체감심한가요

01-20 김메르치

댓글2
기성액상도 해외즉구한다음 숙성해먹어야되나요?

01-20 나덩건

댓글6
Al85 쓰고 있는데 본체만 변경하고 싶습니다

01-20 송간지

댓글5
인기글 이거 니코틴 몇인가요? 급합니다 ㅠ

01-20 헤헤헤헷

댓글16
배터리 1000mah

01-20 준똥장군

댓글2
액상부터 사 놓고 질문 올립니다.

01-20 블릿마커

댓글4
인기글 부푸 드래그 무화기

01-20 apples3080

댓글7
인기글 사이렌2 누수

01-20 훈남훈

댓글9
rx 200 락이 걸렸어요

01-20 송석환

댓글1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