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마존 pg vg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영마존 pg vg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갓드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20.53) 작성일 님이 2018년 01월 25일 21시 25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615 읽음

본문

영국에 거주중인데 가져온 액상들 다 뿜뿜하고 김장해야하는데..

이거 통 pg vg를 못고르겠네요..

이벺님들의 도움이 절실합니다.. 

1. https://www.amazon.co.uk/Classikool-Propylene-Glycol-Pharma-Better/dp/B00BHGM05O/ref=sr_1_3_s_it?s=drugstore&ie=UTF8&qid=1516882778&sr=1-3&keywords=Classikool

2. https://www.amazon.co.uk/Mystic-Moments-RMPROPGLYC1K-Propylene-Glycol/dp/B00HECY4LI/ref=pd_bxgy_201_2?_encoding=UTF8&psc=1&refRID=WSS25EP2YSPETNS09T5W


영마존 리뷰순으로 골라봤습니다.. 일단 링크는 PG 구요 두 판매상 모두 세트로 vg를 판매하고 있어서 골라주시면 세트로 같이 시킬 예정입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4

두앤두님의 댓글

두앤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27.16)
회원아이콘 1번 제품이 푸드그레이드보다 더 좋다니 1번 하시면 더 안전하지 않을까요?
그런대 폴리와 모노의 차이는 멀까요?
우리가 주로 쓰는건 폴리프로필렌글리콜인데 1번 모노프로필렌글리콜이군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5건 6449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59917 도기 뻘짓거리... 댓글+9 첨부파일 뿌라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6 764  0
59916 배터리 완충후 볼트 표시값 질문드려요 댓글+2 드록바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6 919  0
59915 군 드립팁사이즈 댓글+2 Sta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6 637  0
59914 하이리큐 액상 주문했는데 댓글+4 인기글 Rocky9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6 1702  0
59913 3층집언제올까요? 댓글+2 첨부파일 에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6 629  0
59912 보치스 비율 관련하여 질문드립니다. 댓글+8 도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6 864  0
59911 해외 액상 댓글+4 모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6 884  0
59910 리빌드입문지인데 코일마스터 diy킷 v3 어떤가요? 댓글+6 인기글첨부파일 도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6 1078  0
59909 해외직구 이용할려면요. 댓글+2 첨부파일 전담늅늅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6 555  0
59908 듀얼 RDA 댓글+19 인기글 모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6 1048  0
59907 두발기기 추천해주세요! 댓글+12 쿠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6 921  0
59906 베놈 아폴리온 코일 어떤거 써야 하나요? 인기글 양뇸갈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6 1861  0
59905 리빌드 몇가지 질문해봅니다! 댓글+12 qkqh2045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6 797  0
59904 매스모드 배터리 분리 댓글+1 Opiicial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6 771  0
59903 위스키 혹은 술맛 액상 뭐가 있을까요?? 댓글+2 인기글 멜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6 2301  0
59902 액상 살릴려고 하는데요 댓글+6 인기글 삼나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6 1016  0
59901 자게에 구매글 올려도되나요? 댓글+3 까만곰팅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6 579  0
59900 아스파이어 정품 댓글+2 첨부파일 베이프bap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6 660  0
59899 기성코일무화기추천해주세요 ㅠㅠ 댓글+2 인기글 브갓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6 1034  0
59898 에어홀질문! 댓글+6 첨부파일 죽은래빗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6 659  0
59897 클론에 관하여.. 댓글+10 베이프bap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5 719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