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V12 Prince 코일중에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TFV12 Prince 코일중에

페이지 정보

정인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4-08 00:53 671읽음

본문

M4 0.17 옴 30-70 W 베스트 40 - 55 W

Q4 0.4 옴  40 - 100 W 베스트 60 - 80 W 


제가 여기서 배운 코일 옴 값은 저옴 일수록 높은 와트로 베이핑을 하는데

왜 Q4 보다 M4가 저옴인데 Q4보다 저와트 명시되어 있는거죠??


오늘 처음 전담 입문했습니다. 그전 사전조사 7일 정도 했던것 같네요 잘 모르는 부분이 많아서 알려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꾸벅.. ㅜ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