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우스 RTA 몇 와트 정도가 적당할까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제우스 RTA 몇 와트 정도가 적당할까요?

페이지 정보

지현아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4-17 20:27 1,392읽음

본문

코일을 30짜리로 5바퀴 정도 감았는데

드래그에 물렸는데 0.84옴이라고 뜨네요...

이 상태면 보통 몇 W정도로 사용해야 적당한건가요?


그리핀 쓰다가 제우스를 써보니 같은 액상인데

무화량은 더 적게 나오는거 같은데.. 더 독한(?) 느낌이랄까...


오늘 배송와서 첫 빌드를 해본건데

잘 못 한건지...

파이어 시키면...

물 끓는 듯한 느낌이.... 액상도 무지 튀네요...


원래 이렇지 않겠죠? ㅠㅠ

초보는 힘드네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8

hanga님의 댓글

hang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제우스 폐호흡 아닌가요?
저도 베이핑한지 오래되진 않아서 잘모르지만
폐호흡이면 너무 높지 않나요?
전 폐호흡은 보통 0.3옴으로 하고 가끔 0.13옴으로 빌드해서...

지현아범님의 댓글

지현아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hanga네 폐호흡 맞습니다.
기존에 듀얼로 쓰느라 굵은 코일이 없어서 그냥 썼는데
싱글로 쓰기엔 저항이 너무 높긴 한거 같아요.
에일리언 코일 주문 해놨는데 언제 올지 모르겠네요.

범고래삼촌님의 댓글

범고래삼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지금 드레그가 얼마나 인식하는지 잘 모르지만,
그정도 옴이면 20와트 미만이 좋습니다.
드레그 인식와트보다 5와트 더 아래로 해서 사용해 보세요.
전 여태껏 제우스 사용하면서 그런 현상을 겪은 적이 없네요.
긱베이프나 반디베이프 28×2=35로 그정도 옴수에서
탄맛을 경험하지 않았지만, 싱글 특수코일은 발열때문에 그럴수도 있을 듯 싶네요.
무화량은 웬만한 드리퍼만큼 많이 나오는 제우스인데...
아무래도 리빌드를 다시 해 보심이...

지현아범님의 댓글

지현아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범고래삼촌드레그 인식 와트라는게...
드레그가 와트를 자동으로 잡아주는 기능이 있는건가요?
오늘 받아서 온도랑 와트 설정으로 바꾸는것도 버벅거렸네요.

범고래삼촌님의 댓글

범고래삼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지현아범아...드레그는 자동으로 무화기의 코일을 인식해서 각각의 무화기에 맞는 와트로 바꿔줍니다.
괜히 온도설정 하실 필요가 없구요. 그냥 와트로 즐기심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지금 제우스에 0.78옴으로 인식하면서 30와트가 나오는데용.
이걸 연타를 하니까 탄맛이 묘하게 올라와요. 그래서 목이 칼칼하신 듯 하네요.
현재는 제우스를 탑원에 올려서 25와트에 먹으니까 괜찮습니다.
초반에 램프업이 늦는 기기에선 좀 답답하실지라도 드레그는 그런 게 없이
쎄게 밀어주는 모드기이니까 와트수만 조금 낮춰서 즐겨보세요~

지현아범님의 댓글

지현아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범고래삼촌답변 감사드립니다.
재차 질문드려 죄송한데
자둥으로 와트 잡아주는게 어디서 보는지를 못 찾겠네요.
구글링 중인데...
Ni SS Ti 온도설정 그리고 와트랑 볼테이지 설정
이렇게 나오던데
자동으로 와트 잡아주는건 못 찾겠네요.
일단 내일 추가로 찾아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범고래삼촌님의 댓글

범고래삼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와트로 그냥 설정해서 쓰시라는 건데요....그럼 자동접점으로 인식하지 않나요?
전 그리 알고 있었는데용....
그냥 와트로 설정 후에 배터리 재결합하면 화면에 와트가 나오고 그 후에 무화기 올리면
알아서 옴수 체크하고 각 옴수에 맞는 와트수로 변한답니다.
무화기가 두세개면 확인이 가능하실 거에요.
전 복잡한 걸 사용못하는 초짜인지라....그리 알고 그냥 노말상태로 사용중이랍니다.

지현아범님의 댓글

지현아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범고래삼촌아. 와트모드로 세팅된 상태로 무화기 세팅하면 자동으로 와트가 변한다는거군요.  어제 아무리 버튼을 눌러봐도 못 찾겠더니...
퇴근하고 집에가서 해봐야겠네요.
범고래삼촌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렇게 또 배우고 가네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0건 6141 페이지
인기글 피코 충전질문이요

04-17 이열황치열

댓글5
인기글 1453 무화기에서 Vg 어느정도 까지 가능한가요?

04-17 냉라면

댓글4
니코리퀴드 질문드립니다~

04-17 odeng

댓글4
코즈모넛 쇼티캡쓰시는 분들 질문있습니다.

04-17 xczz

댓글3
기성무니액상에에 니읍읍추가하는법 ㅠ

04-17 반짝총

댓글6
배터리 관련질문올려요! ㅠ

04-17 원썬

댓글5
코브라 드립팁 안에 고무링이 있네요.

04-17 만수동

댓글2
맥모드 관련 질문 드려요!

04-17 배언준

댓글14
인기글 니코모어 에서 니코틴 구매했는데!

04-17 애덤

댓글3
액상 김장 관련 질문

04-17 The0hwan

댓글3
처음 리빌드 했는데 탁탁 튀는 소리

04-17 그냥보면짐승

댓글6
엘썬더에 기성코일 무화기 사용

04-17 Sweee212

댓글5
인기글 저스트포그 제품 알리에서 구입하려고 합니다

04-17 dlqpdlvm789

댓글6
버서커 rda 체결

04-17 리성

댓글4
RDA를 처음 써봤는데 원래 발열이 심한가요?

04-17 leuconoe

댓글3
다들 무화기 어떻게 보관하시나요?

04-17 석봉

댓글4
리빌드 입문 질문입니다

04-17 현타이

댓글4
이번에 5:5짜리 액상 김장하려는데 rda로 80W로 하면 안되나요??

04-17 빅잿

댓글4
인기글 아이코스 구매할때 등록여부 교환여부 어캐확인하나요?

04-17 도도1

댓글1
닷모드200 지클 고민중입니다

04-17 베이프홀릭

댓글6
인기글 베이프레소 스웨그카토마이져요ㅜ

04-17 전담릴라

댓글4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