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타에 대해 좀 궁금합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만타에 대해 좀 궁금합니다

페이지 정보

호랭이솜사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4-18 23:14 615읽음

본문

오늘 처음으로 리빌드를 해봤는데 누수는 없는것 같지만 24칸탈 듀얼로 0.3옴 으로 45와트로 베이핑 할때 먼가 고무? 그런 냄세도 나는것 같고 두세번 정도 베이핑 하고 쉬는편인데 2초정도 넘어갈때 무화에 열도 꽤나 올라오고 좀더 있으면 탄맛이 심하게 올라옵니다.
처음 해보는거라 이게 정상인건지 먼지 모르겟네요ㅠ
아! 그리고 만타 에어홀 원래 이렇게 빡빡한가요? 전혀 안돌아가네요...ㄷㄷ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8

디셉트님의 댓글

디셉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음, 무화기의 발열은 리빌드 상태를 사진으로 보여주시면
좀더 자세히 설명 가능할듯 싶습니다.
우선적으로 냄새나는 부분의 원인이 될 가능성이 있는 것은
무화기 제작할때 절삭유가 안에 남으면 그럴 수 있는데
만타는 마감이 좋아서 딱히 그럴리는 없을거라 생각되네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세척 한번 해보시고 사용해보세요.

그리고 에어홀은 안쪽에 오링처리가 되어있어
약간 빡빡한 편인데, 액상을 살짝 발라보시면
그나마 조금 나아질 것입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0건 6136 페이지
잭베이포 구할 길이 없나요ㅠ

04-19 준픽

댓글2
니코틴 질문이요~

04-19 블랙판다

댓글2
인기글 연초의 그 타격감! 묵직함! 을 어떻게들 재현하고 있으신가요?

04-19 익명

댓글7
인기글 싱글 rda의 기본셋팅이 뭔가요?

04-19 끽스히껍스

댓글13
미케니컬 모드 통전관련

04-19 Madnes

댓글8
한발가변 얇은거 있을까요??

04-19 홍대자퇴생

댓글4
맥모드 관련해 질문드려요!

04-19 배언준

댓글1
하... 드롭하고 고지 문제와 디알베 액상추천 부탁드립니다

04-19 귀염귀욤

댓글4
액상 직구 하려고 하는데..

04-19 핫스터프

댓글2
18650 배터리 충전기 어떤거 쓰시나요 =ㅁ=

04-19 베이퍼43

댓글10
피코25를 샀는데 엘로 코일 관련해서 질문있습니다.

04-19 경대로

비전담. 중고차량 질문.

04-19 지방시

댓글3
인기글 판다킹 사용하시는 분? 세척후

04-19 냉라면

댓글8
첫 리빌드 작품입니다.

04-18 호랭이솜사탕

댓글8
인기글 두발 가변추천부탁드려요!!

04-18 오로나민띠

댓글9
입문자???를 약간 넘어선 폐호흡 기기 추천해주세요!

04-18 오링하고싶다

댓글6
만타에 대해 좀 궁금합니다

04-18 호랭이솜사탕

댓글8
1카토가 몇 ml인가요?

04-18 돼지꽁치

댓글9
인기글 판다킹 기성코일 해외직구 좌표 좀 부탁드립니다.

04-18 범고래삼촌

댓글8
횐님들 폐호흡 켄세이 기준하루에 20ml 먹으면 좀심한거죠?

04-18 입호흡스틱

댓글8
인기글 드래그 자체충전

04-18 cromb

댓글12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