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호흡 무화기 조언 부탁드립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입호흡 무화기 조언 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석봉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4-30 14:51 677읽음

본문

현재 입호흡기기는 저스트포그 세이프16 쓰고 있습니다.

비카판타지 무화기를 하나 새로 사서 테슬라에 끼워서 쓸까하는데요

주변에 시연해볼곳이 없어서 그런데 두 무화기의 차이가 클까요?

비카판타지나 노틸러스 같은 입호흡무화기로 베이핑하면 어떤느낌일지 궁금해서요


큰차이가 안난다면 그냥 입호흡 버리고 폐호흡 가볍게 들고 다닐까도 생각하는중이라서..


세이프16하고 비카판타지나 노틸러스의 무화기 사용느낌 어떤 차이인지 좀 조언좀 부탁드려요..ㅠ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

갓종기님의 댓글

갓종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저스트포그q16쓰다가 비카클론으로 넘어왔는데요
음...맛표현의 차이는 제기준엔 많이나요! 같은액상이라도 비카로 먹는게 훨씬 맛있어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0건 6090 페이지
드립퍼 코일교체 질문

04-30 현타이

댓글6
듀얼 0.3이상 대 특수와이어 도있나요???

04-30 왕이

댓글5
클론이 정확히 어떤 의미인가요?

04-30 슬기

댓글5
인기글 리빌드가능한 csv

04-30 대전초보오오

댓글3
리벤저x 쓰시거나 베이포레소거 쓰시는분 도와주세요

04-30 망치님

댓글1
브이갓 프로멕1 ,프로멕2 두 기기 사용해보신 회원님들께

04-30 똥구

댓글22
26650 단발로 들어가는 기기 추천 부탁 드려요

04-30 까리뚜마

댓글2
힘좋은 1발 모두기기 추천부탁드립니다.

04-30 지병장

댓글17
안녕하세요 액상 비율 추천좀 해주십쇼 고수님들!

04-30 아무것도모르는베이퍼

댓글1
혹시 예전 rc고급 충전기로...

04-30 핑크팬티

댓글3
오늘 매쉬 탱크 삿는데 질문좀..

04-30 꼬마니콜라

댓글9
코일 끼운 상태로 무화기청소

04-30 유저네임

댓글2
니코틴 관련 질문드립니다~!

04-30 bintz

댓글8
칸탈선 질문좀 드려도 될까요

04-30 전담입문할게요

댓글4
브이갓프로멕2킷 사려고하는데ㅠㅠㅠ

04-30 똥구

댓글8
입호흡 무화기 조언 부탁드립니다..

04-30 석봉

댓글1
인기글 [바텀투표] 라박스 vs 매스모드CS1

04-30 제이프

댓글16
제거 이번에 moon box를 사는데요.

04-30 jgjirep

댓글11
인기글 비카판타지 원본이..

04-30 아리아나

댓글1
RTA구입하려고 합니다. 궁금

04-30 뜬구름과자

댓글4
18650 배터리 질문

04-30 소빵이

댓글2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