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스쥬스퍼플오션먹어보신분좀봐주세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브로스쥬스퍼플오션먹어보신분좀봐주세요

페이지 정보

초보자9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5-01 20:28 1,253읽음

본문

오늘 사서 베이핑했는데 맛이 잘 안느껴지더라고요 원래 기성액상들은 

김장액상보다 맛이 잘느껴진다고 알고있는데 원래 이런가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4

딥커버님의 댓글

딥커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음... 보통은 어떤기기에 무화기를 뭘쓰셨는지를 알려주시면 세팅은 어떻게 했는지를 알려주시면 사용해보신분들이 답변을 조금더 상세하게 해드리지 않을까요?  저는 두가지 기기에 사용해봤습니다.  피코+캉얼테크 미니탱크와 부푸드래그+유포스 무화기 사용해봤는데 음... 퍼플 오션은 웰치스 포도맛이죠^^ 아주 약간에 멘솔느낌이 있구요^^ 왠만한 세팅에는 어느정도 맛이 나는 액상인데 개인적 차이가 있겠죠!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