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장애 구제좀해주세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선택장애 구제좀해주세요

페이지 정보

노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213.51) 작성일 님이 2018년 05월 18일 11시 08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771 읽음

본문

전자담배 초기에 스틱형피다 다시연초피고있습니다.
이번에 새로 제품구입해서 입문하려는데요.
생각하는제품은 4~5개 있는데 뭘살지 고민입니다. 
1. 테슬라 wye 200w 
2. 부푸 투킷 
3. 부푸 드래그 
4. 시겔레이 top1 
5. vgod elite 200 

해외직구할생각이며 천국몰 이용하려는데 괜찮은곳도 있으면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품 장단점 적어주시면 선택하기 더 좋을거같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12

노찌님의 댓글

노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213.51)
회원아이콘 @BeNew처음엔 테슬라랑 드래그중 고민햇는데 테슬라가 가지고다니기 불편하다구해서요 근데 드래그는 무겁다하고 그래서 알아보다보니 많아졌네요ㅎㅎ

Trike님의 댓글

Trik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3.*.176.167)
회원아이콘 @노찌드래그는 50달러 미만 두발기기는 천하통일한 수준 제품으로 무겁다는 게 유일한 단점이구요.
Wye는 성능은 납득 가능한 수준에 어마어마하게 가벼운 무게가 장점입니다.
즉 휴대성이 중요하면 드래그는 아무래도 무거우니 조금 부족해도 wye를 구입하시는 게 낫고,
휴대성 크게 생각안하고 오로지 성능만 생각하시겠다면 당연히 드래그 라는 이야기였습니다.

Trike님의 댓글

Trik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3.*.176.167)
회원아이콘 @노찌위의 댓글보니 헷갈리셨나보네요

Wye가 훨씬 가볍습니다.
배터리 제외하고 드래그는 285g정도, wye200은 65g 정도입니다.
사실 드래그는 두발기기중에서도 굉장히 무거운 축에 속합니다.
와이는 현재 나온 두발기기중 가장 가벼운 제품중 하나구요.

나머지 제품들은 디자인이나 취향의 문제라서 따로 추천이야기는 드리지 않겠습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3건 6017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68987 탑박스 미니 배터리 문의 드립니다 댓글+5 첨부파일 플러스626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8 545  0
68986 시그뉴 결제 후 트레킹번호 언제쯤 받나요...? 댓글+1 파닥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8 700  0
68985 엄청 심한 가습이 왔습니다.. 댓글+6 예술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8 678  0
68984 상큼한액상추천해주실거있나요?? 댓글+6 용요바용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8 725  0
68983 닷모드 18650배터리 관련 댓글+1 인기글첨부파일 hondum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8 1874  0
68982 리빌드 입문하려고 하는데 준비물 질문좀요.. 댓글+1 석봉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8 559  0
68981 식뉴 쿠폰 질문있습니다 쀼쀼뺘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8 418  0
68980 더블배럴 후속 tac21 써보신분 계신가용 댓글+6 존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8 866  0
68979 리빌드 관련.... 댓글+5 공도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8 458  0
68978 배터리 직구 댓글+7 jjs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8 773  0
68977 wye85코일재질 설정 댓글+4 muzic4u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8 779  0
68976 전담 떨궜는데 작동을 안하네요 댓글+2 깐두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8 625  0
68975 모나드2 질문이요! 댓글+3 Antoni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8 624  0
68974 무니코 김장 액상 댓글+4 망치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8 682  0
68973 멀린 mtl 쓰시는분 계신가요? 댓글+11 김메르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8 448  0
68972 개화자 만들기 댓글+6 마랑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8 754  0
68971 기성무니액상에 니코를 넣고싶은데요 ㅠㅠ 댓글+6 인기글첨부파일 AutumnH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8 1618  0
68970 폐호흡 재 입문 조언좀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4 나쁜새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8 550  0
68969 입호흡용기기 3일동안 찾아봤습니다. 골라주시는것좀 도와주세요 ㅠㅠ 댓글+10 인기글 소세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8 1508  0
68968 프로맥2 질문입니다 댓글+2 현타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8 420  0
68967 입호읍 맛이 안나요 도와주세요~ㅠㅠ 댓글+16 인기글 롸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8 1051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