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가변기기 추천좀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음... 가변기기 추천좀

페이지 정보

StonySkunk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5-19 12:00 738읽음

본문

2발 가변기기 추천좀 부탁드려요~


멕에 빠져서 멕만 쓰다가 가변하나 들일려고 하는데


칩 ,디자인 두개를 다 만족시킬수있을만한 녀석을 찾기가 쉽지않네요


이쁜녀석 하나 추천부탁해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5

늑찌네님의 댓글

늑찌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저는 바텀을 주로 사용하고 후싸로 입홉을 하는 유저입니다.
제 개인적인 추천은

드리퍼 사용시

칩+디자인+편리성=펄스 가변 바텀
칩+디자인+무게감 = 부푸 드래그

Rta사용시
칩+디자인+무게감 = 부푸 드래그
칩+디자인= 미라지75c

이렇게 추천드립니다

선찌님의 댓글

선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제상각에는 설정할거 많은 와트가변보다 단순하게 직관적인힘으로 간편히올려주는 볼트가변이 나을거 같네요 ㅎㅎ Dovpo사의 Vee추천드립니다!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