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뉴 관세 질문
페이지 정보
YUUNN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5-20 23:23 723읽음본문
250달러 이상 주문하려고 하는데 관세가 붙을까요? 얼마정도 붙는지를 몰라서 ㅠㅠ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 0
댓글 2건
끽연마스터님의 댓글
|
|
250불이면 6만원정도? 나올거같네요.
근데 무니액상 개인용으로 허용하는 수량이 6개까지일겁니다. 잘못걸리면 빠꾸에요~ |
Altair님의 댓글
|
|
시그뉴가 알아서 해줄겁니다 |


